[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근로자파견ㆍ진료지원 업무위탁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근로자파견ㆍ진료지원 업무위탁
  • 편슬기
  • 승인 2015.09.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근로자파견ㆍ진료지원 업무위탁

[아웃소싱타임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일산병원 근로자파견ㆍ진료지원 업무위탁 용역을 모집한다. 중소기업은행은 영업점의 미화관리를, 인천글로벌캠퍼스는 시설물 유지관리와 미화ㆍ보안 용역을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근로자파견ㆍ진료지원 업무위탁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일산병원 근로자파견ㆍ진료지원 업무위탁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총 135명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9월 25일부터 11월 5일까지다. 개찰은 11월 5일 오후 1시 30분에 이뤄진다.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연간 100명 이상 인원의 업무위탁용역을 수행중인 업체여야 한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중소기업은행 영업점 미화관리

중소기업이 영업점의 미화관리 용역을 모집한다. 총 93명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9월 30일 오후 4시부터 10월 2일 오후 4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10월 2일 오후 5시에 이뤄진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금융회사 영업점 30개 점포이상의 청소미화관리를 1년 이상 관리한 실적이 있는 업체여야 한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인천글로벌캠퍼스 시설물 유지관리

인천글로벌캠퍼스가 시설물 유지관리 용역을 모집한다. 총 17억5천만 원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9월 26일 오전 9시부터 10월 5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인 10월 5일 오후 3시에 이뤄진다. 입찰참가자격은 나라장터에 관리용역(업종코드 1260)으로 등록한 업체여야 한다. 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인천글로벌캠퍼스 미화ㆍ보안

인천글로벌캠퍼스가 미화ㆍ보안 용역을 모집한다. 입찰의 규모는 14억2천만 원 가량이며, 입찰접수는 9월 26일 오전 9시부터 10월 5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인 10월 5일 오후 3시에 이뤄진다. 입찰참가자격은 위생관리용역업신고와 시설경비업 허가를 필한 업체여야 한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서울특별시체육회 서울광장 야외스케이트장 설치ㆍ운영

서울특별시체육회가 서울광장 야외스케이트장 설치ㆍ운영 대행을 모집한다. 총 11억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11월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제출방법은 직접제출이다. 계약금액은 사업내용 및 후원사 협찬금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경상북도 포항시 민원콜센터 운영 민간위탁

경상북도 포항시가 포항시 민원콜센터 운영을 민간 사업자에게 위탁한다. 총 12명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10월 13일부터 10월 15일 오후 5시까지다. 제출방법은 직접 방문제출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서울특별시 협동조합 상담지원센터 운영 기관 모집

서울특별시가 협동조합 상담지원센터의 운영기관을 모집한다. 총 7억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10월 12일부터 10월 14일 각각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참가자격은 공고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사회적경제 조직에 대한 지원경험이 있고 위탁사무 수행에 필요한 인력과 역량을 갖춘 비영리법인 및 단체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