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전아트센터사옥 시설 위탁관리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전아트센터사옥 시설 위탁관리
  • 편슬기
  • 승인 2015.10.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한전아트센터가 사옥 시설 위탁관리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한국수력원자력은 경주본사 구내식당 파견근로자 모집을, 서북병원은 완화의료병동의 간병인을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한전아트센터사옥 시설 위탁관리

한전아트센터가 사옥 시설 위탁관리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총 57명이며 입찰참가신청은 10월 2일 오후 4시부터 10월 12일 오후 6시까지다. 입찰자격은 건물연면적 20,966㎡ 이상의 업무시설과 문화 및 집회 시(공연장, 전시장)에 대한 시설관리, 주차관리를 동시에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국수력원자력 경주본사 구내식당 파견근로

한국수력원자력이 경주본사 구내식당 파견근로를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20억 원이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은 10월 12일 오후 2시이다. 개찰은 같은 날 12일 오후 세시에 열린다. 입찰참가 자격은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근로자파견사업의 허가)에 의거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를 득한 자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 홍보관 도우미 파견근로

한국수력원자력이 청송양수 홍보관 도우미 파견근로를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억9천만 원이며 입찰서 제출은 공고일로부터 10월 12일 오전 11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12일 오후 3시에 있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산업표준본부 성적서 전산화 도급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 산업표준본부 성적서 전산화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8일 오후 12시부터 10월 13일 오후 12시까지다. 입찰 참가자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국방홍보원 국방일보 사진자료 필름스캔 및 DB 구축 사업

국방홍보원이 국방일보 사진자료 필름스캔 및 DB 구축 사업을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2일 오후 4시부터 10월 13일 오전 10시까지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서북병원 완화의료병동 간병인 파견

서북병원이 완화의료병동 간병인 파견을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1억8천만 원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8일 오전 9시부터 10월 13일 오후 1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오후 1시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