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앤잡, 제조아웃소싱에서 일자리 창출 앞장
휴먼앤잡, 제조아웃소싱에서 일자리 창출 앞장
  • 김연균
  • 승인 2015.10.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DREAM(꿈), PRO(프로), WORLD BEST(최고), ALL IN(헌신), HAPPINESS(행복)를 기본 가치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휴먼앤잡(대표 송인필)은 천년고도 전주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호남권역의 대표적인 아웃소싱 기업이다.

특히ISO 9001인증을 바탕으로 인적자원의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운용을 통해 생산/제조 분야에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공장혁신을 통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급 인력관리와 교육,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한 원가절감, 불량률 감소, 도급 인력의 숙련화로 회원사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휴먼앤잡은 이를 기반으로 2007년 이후 연속으로 대한민국100대 아웃소싱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는 대전지사와 영남지사까지 사업지역을 넓혔다. 특히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MAIN BIZ 업체로 지정받기도 했다.

송인필 대표는 이 같은 성과 원인에 대해 몇가지 핵심 실천전략을 손꼽고 있다.
▲효율적인 일처리와 개선을 통한 원가절감 ▲완벽한 예방활동과 철저히 기본에 충실함을 통한 품질향상 ▲적기에 업무를 완수하는 낭비 없는 납기 준수 ▲기업과 구직자만을 위한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대표적인 실천전략이다.

송인필 대표는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신규 사업부를 신설해 2016년 본격적으로 정부 및 지자체 등 공공사업부문 영역에도 진출할 계획”이라며 “올해 10대 HR 서비스기업으로 진입하는 것을 기반으로 2020년에는 대한민국 BEST HR 서비스기업, 2025년에는 세계 10대 HR 서비스기업, 2030년에는 세계 BEST HR 서비스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