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서울산업진흥원 근로자 파견업체 선정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서울산업진흥원 근로자 파견업체 선정
  • 편슬기
  • 승인 2015.10.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서울산업진흥원이 근로자 파견업체를 모집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수입쇠고기 유통이력관리를 맡을 콜센터를, 한국식품연구원는 세계김치연구소의 청소업체를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그룹인 (주)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서울산업진흥원 근로자 파견업체

서울산업진흥원이 근로자 파견업체를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2억 원이며 파견인원은 9명이다. 입찰서 제출은 10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0월 20일 오후 3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인 16일 오후 4시에 있을 예정이다. 용역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최대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농림축산식품부 수입쇠고기 유통이력관리 콜센터

농림축산식품부가 수입쇠고기 유통이력관리 콜센터를 위탁 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억8천만 원이다. 입찰 및 제안서 제출기간은 10월 27일 오후 3시에 일괄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식품연구원 세계김치연구소 청소

한국식품연구원이 세게김치연구소 청소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억1천만 원이며 입찰참가신청 기간은 10월 16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식품연구원 세계김치연구소 경비

한국식품연구원이 세게김치연구소 경비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억1천만 원이며 입찰참가신청 기간은 10월 16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농어촌공사 청사 등 청소 관리

한국농어촌공사가 청사 등 청소 관리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8천8백만 원이며 과업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간이다. 입찰서 제출기간은 10월 12일 오후 1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이며 개찰은 같은 날인 20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국방부 00지역 영내 시설관리

국방부가 00지역 영내 시설관리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4천2백만 원이며 입찰등록 마감일시는 10월 13일 오후 2시이며 개찰은 다음 날인 14일 오후 2시 30분에 이뤄진다. 입찰참가자격은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에 대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있는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