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 특수경비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 특수경비
  • 편슬기
  • 승인 2015.10.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한국수력원자력이 한울원자력본부 특수경비업체를 모집한다. 서울대학교병원은 경비ㆍ주차업체를, 한국관광공사는 서울 사옥 건물종합관리업체를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그룹인 (주)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 특수경비

한국수력원자력이 한울원자력본부 특수경비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109억8천만 원이며 입찰서 접수는 공고일로부터 2015년 10월 29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인 10월 29일 오후 2시 10분에 있을 예정이다. 용역기간은 착수 후 17개월까지다. 참가자격은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국관광공사 서울 사옥 건물종합관리

한국관광공사가 서울 사옥 건물종합관리업체를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42억8천만 원이며 총 50명의 인원을 모집한다. 전자입찰서 접수는 10월 21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다. 개찰일시는 같은 날인 26일 오전 11시에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서울대학교병원 경비, 주차

서울대학교병원이 경비 주차업무를 맡을 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40억 원이며 10월 27일 오전 11시에 제안요청 설명회가 있을 예정이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700병상 이상 병원 경비 또는 주차 업무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미래창조과학부 CS센터 민원상담

미래창조과학부가 CS센터 민원상담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4억2천만 원이며 전자입찰서 접수개시는 10월 30일 오후 3시부터 11월 3일 오후 3시까지다. 개찰일시는 같은 날인 3일 오후 4시에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경기도 성남시 성남종합운동장 눈썰매장 설치, 해체

경기도 성남시가 성남종합운동장 눈썰매장 설치, 해체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3억9천만 원이다. 입찰서 제출은 10월 23일 오전 10시부터 10월 27일 오전 10시까지이며 개찰일시는 같은 날 27일 오전 11시에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립재난안전연구원 신청사 및 실험동 시설관리

국립재난안전연구원이 신청사 및 실험동 시설관리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2억7천만 원이다.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자는 10월 28일 오후 3시부터 10월 30일 오후 3시까지며 개찰은 같은 날인 30일 오후 4시다. 참가자격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126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청주시 초등학교 CCTV 통합관제센터 모니터요원

청주시가 초등학교 CCTV업체를 모집한다. 입찰규모는 4천3백만 원이다. 참가자격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경비업, 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