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자동차기업 품질관리팀 사무직 모집
[11월 24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자동차기업 품질관리팀 사무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1.2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자동차기업 품질관리팀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에이치엔씨네트워크는 카드사에서 근무 할 운영지원직을, 인코스파트너스는 외국계 금융회사 사무직을, 제일비엠시는 전기·전력변환장치 연구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1월 24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자동차기업 품질관리팀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자동차기업 품질관리팀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강원도 원주시다.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190만원 가량이 지급된다. 주 업무는 자료입력, 문서관리, 사무지원, 대내외 의사소통, 내방객 접대, 사무환경관리 등이다. 1년 단위 계약직이며 자체 계약직 전환 가능성의 여부가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캐피탈사 심사상담직 모집

애드민이 캐피탈사에서 근무 할 심사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 5일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근무내용은 자동자 렌트관련 온라인 상품 구매 문의고객에 대한 견적상담 및 심사사무 등을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운영지원직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이 카드사 신용관리팀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급여는 187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금 주 5일제다. 담당업무는 위변조카드 부정사용조사 및 가맹점 부정사용 전반 조사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캐피탈사 총무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캐피탈사에서 근무 할 총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업무내용은 아웃바운드 업무 운영 지원, 상담원 근무현황 관리 및 출입시스템관리 등이다. 급여는 월 148만원 가량이 기본급으로 지급되며 매년마다 급여인상이 있다. 2년 파견계약을 거쳐 자체계약직으로 전환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금융회사 사무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외국계 금융회사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다. 급여는 월 162만원 가량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5일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 업무는 물품구매 및 경비지급 업무와 직원 출장 및 방문객들 항공 및 호텔 예약 등이다. 자격요건은 없으나 관련 업무 경력자와 영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인바운드 상담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인바운드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다. 급여는 월 153만원이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업무내용은 고객센터 내 해피콜이며 영업 및 유치는 없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이며 동종업계 경력자와 장기 근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전기·전력변환장치 연구직 모집

제일비엠시가 전기, 전력변환장치 연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판교 테크노밸리이며 급여는 경력에 따라 급여를 책정한다. 직무내용은 전자기학 및 무선전력전송 관련 연구 개발, 전력변환장치(컨버터/인버터) 개발 등이다. 모집조건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인 자 이며, 무선전력전송 경력과 SolidWorks tool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중소기업 방재실 모니터링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중소기업에서 근무 할 방재실 모니터링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화성시이며 급여는 면접 후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근무시간은 24시간 격일근무로 2교대 근무로 진행된다. 주요 업무는 화성공장 내 CCTV 모니터링 업무, 입/출차 차량 관리 등이다. 지원 자격은 출퇴근 가능자, 2교대 근무 가능자이며 동일업종 경력자와 55세 이하 남성을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종합학원 학습관리 매니저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종합학원에서 근무 할 학습관리 매니저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급여는 월 150만원에서 200만원 가량이 경력별로 지급된다. 근무는 주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담당업무는 학습안내, 학습테스트, 출결관리, 학습상담 등의 업무를 맡는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이며 교육관련 전공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방송사 스포츠국 행정보조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방송사 스포츠국에서 근무 할 행정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담당업무는 제작비 관련 사무업무, 행정업무, 기타 일반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엑셀 및 한글 사용 가능자 등이다. OA 능숙자와 ERP 사용 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132만원~190만원이 경력별로 차등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파견, 아웃소싱업체 수급담당 잡매니저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소재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target="_blank" >(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의 과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