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4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선정인터내셔날, 공기업 현장사업소 사무보조 채용
[12월4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선정인터내셔날, 공기업 현장사업소 사무보조 채용
  • 편슬기
  • 승인 2015.12.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선정인터내셔날에서 공기업 현장사업소 사무보조를 채용 한다. 에이치엔씨네트워크에서는 카드사 센터 내 운영지원 업무를 할 사원을, 다산엠피에스는 신용정보사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2월 4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센터 내 운영지원 업무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에서 카드사 센터 내 운영지원 업무를 할 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아웃바운드 업무 운영 지원, 상담원 근무현황 관리 및 출입시스템관리, 실적 관리다. 지원자격은 초대졸이상에 21세~ 29세 남자이고 PC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회계 관련 업무 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 조건은 1800만원에서 2000만원 수준이고 자체 계약직 전환 시 급여는 인상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가엘에스앤에스, 주간 고정 보안 대원 모집

가엘에스앤에스가 주간 고정 보안 대원을 모집한다. 근무는 여의도 지역이고 업무 내용은 보안통제 및 보안업무이다. 급여는 1800만원에서 2000만원 내외이고 학력은 고졸이상, 경력은 1년 이상이여야 하며 신임교육이수자,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오토금융지점 사무직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강북오토금융지점 사무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지점 내 금융사무, 오토 금융 대출 서류 검토, 신용조회 및 전산입력이고 OA활용 가능자,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용산구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 5일 근무다. 급여는 개월마다 다르며 20개월 만근시 50만원을 추가 지급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신용정보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다산엠피에스가 신용정보사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미납고객 대상 채권관리, 간단한 문의 상담이고 자격 조건은 고졸 이상, 성별은 무관이다. 장기 근무 가능자를 우대 채용 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고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 5일 평일 근무 한다. 연봉은 6개월마다 인상되며 2년 파견 계약직으로 근무 후 업무 평가에 따른 자체직 전환이 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호텔 사무직 채용

동양이엠에스에서 호텔 사무직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담당 업무는 각종 서류 정리 및 사무 업무, 비용 및 전표처리, 우편물 발송이다. 근무지는 롯데호텔 서울점 을지로 입구역 또는 롯데호텔 월드점 잠실역에서 근무하면 된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급여는 년마다 인상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라온에이치알, 채용대행 파견사 잡매니저 채용

라온에이치알에서 채용대행 파견사 잡매니저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인재채용, 지원자 관리, 채용공고 관리 등이고 자격요건은 OA능력 중, 상 이상이며 인근거리 거주자나 관련 경력 6개월 이상자를 우대 채용 한다. 근무지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이고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 5일 근무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스코리아, 일반 관리직 사원 모집

에스코리아에서 일반 관리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동구이며 주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한다. 담당업무는 내근직으로 부서는 관리부이며 자재관리, 생산지원업무, 택배포장 관련 업무가 주 업무다. 자격 요건은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어야 하며 연봉은 1800만원부터 2000만원 내외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메리트인, 대형할인점 영업 사원 모집

메리트인에서 대형할인점 영업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해당 지역별 고정 MD 사원에 대한 채용 및 교육 코칭등의 인사 및 노무 관리와 영업 관리, 세부 지역별 마트 순회 등 이고 근무 조건 및 근무 지역은 정규직이고 주5일 근무이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황별 탄력 근무다. 급여는 연 2400만원에서 2600만원 사이고 성과 인센티브가 별도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선정인터내셔날, 공기업 현장사업소 사무보조 채용

선정인터내셔날이 공기업 현장사업소 사무보조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평택시고 근무지 위치상 자차로 출퇴근이 가능 하며 장기근무가 가능한 자를 우대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사업소 내 행정사무 업무와 문서전달, 비품 구매 등이 있고 급여는 1,332,970원이며 2016년에 인상 예정이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스아이시스템즈, 우체국 해피콜 상담원 모집

씨에스아이시스템즈에서 우체국 해피콜 상담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기존 고객 대상으로 간단한 확인 작업이라 주부, 휴학생 모두 가능하다. 근무기간은 채용시부터 1월까지며 근무평가에 따른 정규직이 가능하다. 시급 7000원에 성과급, 프로모션도 따로 있고 첫날 교육시 2만원이 지급된다. 근무 시간은 주 5일이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정시 퇴근에 연장 근무는 없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반도체 생산직 모집

애드민이 반도체 생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충북 오창이고 3조 3교대로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월 평균 200만 원 이상이고 3개월 수습 기간이 주어진다. 식사 제공, 통근버스도 이용 가능하고 2인 1실인 원룸을 무상 제공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이치엘에스, 인터넷 IT업체 고객 상담 사원 모집
에이치엘에스에서 인터넷 IT업체 고객 상담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이며 담당 업무는 시스템 고객 문의와 인바운드 상담이다. 자격 조건은 고졸 이상 지원 가능하고 주부도 가능하다. 주 5일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급은 15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