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엘에스, 유아용품 물류센터 패킹, 사무보조 직원 채용
[12월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엘에스, 유아용품 물류센터 패킹, 사무보조 직원 채용
  • 이준영
  • 승인 2015.12.3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에이치엘에스가 유아용품 물류센터 패킹, 사무보조 직원을 채용한다. 에이치엔씨네트워크에서는 비씨카드 본사 매출관리팀에서 일할 사무직 채용을, 에스코리아는 자재관리직 신입사원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2월 3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에이치엘에스, 유아용품 물류센터 패킹, 사무보조 직원 채용

에이치엘에스가 덕평물류 센터에서 근무할 유아용품 물류센터 패킹, 사무보조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시 남자직원은 유아용품 패킹, 여자직원은 사무보조업무가 주어진다. 학력은 무관하며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한다. 급여는 월 160만원이며 중식 제공과 연장수당, 정기휴가를 준다. 근무 요일은 주5일(월~금)이며 근무부서는 덕평물류센터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비씨카드 매출정산팀 사무직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가 비씨카드 본사에서 매출정산팀 사무직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매출처리 업무, 가맹점 승인 데이터 검증, 매출처리 관련 회원사 응대 등의 업무를 하며 초대졸이상의 21세에서 29세 사이의 PC 프로그램(엑셀, 워드)사용가능자를 우대한다. 연봉은 1,800만원~2,000만원 수준이고 자체계약직 전환 시 급여가 인상된다. 근무지는 남부터미널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내에 있는 비씨카드 본사이며,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비씨카드 임원 수행 기사 모집

에이치엔씨네트워크에서 비씨카드 임원 수행 기사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비씨카드 본사에서 임원을 수행할 운전기사 업무이며 차종은 이슬란, 차고지는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해있다. 2년 파견직으로 근무후 자체 계약직으로 전환할 수 있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이고 연장 근무 발생 시 따로 수당이 지급된다. 근무지는 서울 남부터미널이며 고졸 이상의 군필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SK텔레콤 이천아카데미 교육 지원 및 비서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SK텔레콤 이천아카데미 교육 지원 및 비서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용모가 바르고 단정한 밝은 미소를 가진 사람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이천시 목리 65-1번지 SK미래경영연구원이다. 급여는 월 150만원에 초과 근무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 시간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주 업무는 임원 일정 관리, 회계, 법인카드 정산, 교육 지원 업무, 교육 예산 신청등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애드민, 편집디자이너 경력직 모집

애드민에서 경력직 편집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이고 정규직으로 근무 시간은 주 5일이다. 급여는 회사 내규에 따르며 수습기간이 1개월 포함된다. 자격 요건은 대졸(2,3년) 이상이며 26세에서 36세 사이의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포토샵 능숙자, FLASH 능숙자, MAC 편집 전문가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롯데마트 가전 판매 사원 모집

아람인테크에서 롯데마트 가전 판매 사원을 모집한다. 학력은 무관이고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근무시간은 하이마트 근무 시간에 준한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월 평균 6회 휴무를 할 수 있다. 주말 근무 가능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롯데마트 봉담점, 동탄점 등 6곳이다. 급여는 월평균 180만원 이상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벨에스엠, 종근당빌딩 상황실 근무 보안원 모집

벨에스엠에서 종근당빌딩 상황실 근무 보안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순찰, 안내, 상황실 근무이며, 자격 조건은 25세이상 40세 이하의 학력 2년제 이상, 보안업무 1년 이상의 남자다. 근무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 오후 6시 30분부터 오전 7시 30분까지 3조 2교대로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월 200만원이며 중식비가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라온에이치알, 채용대행,파견사 잡매니저 채용

라온에이치알에서 채용 대행, 파견 잡 매니저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이며 동종업계 경력자, 컴퓨터 활용능력자, 여성을 우대한다. 근무 요일 및 근무 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7시까지이다. 정규직으로 1800만원~2000만원 사이의 연봉을 받으며 졸업 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가엘에스앤에스, 격일제 여의도지역 보안대원모집

가엘에스앤에스에서 격일제로 근무할 여의도지역 보안대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보안 통제, 보안 업무 등이 있고 1년 이상의 경력직 남자 사원을 모집한다. 나이는 19세 이상 40세 이하의 남성으로 신입 경비원 교육이수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185만원이며 1년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이며 격일제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휴:콥, 2015년 하반기 신입, 경력 사원 채용모집

휴:콥이 2015년 하반기 신입, 경력 사원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팀마다 다르며, 자격 요건은 신입은 초대졸이상, 경력직은 1년 이상이여야한다. 장기 근속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울시 마포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근무, 급여는 회사 내부 규정에 따른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