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맨즈웨어 본사MD모집
[1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맨즈웨어 본사MD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1.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맨즈웨어 본사MD모집

[아웃소싱타임스] 맨토스파워에서 맨즈웨어 본사 MD를 채용한다. 우리엔유에서는 대기업 본사 고객센터에서 일할 사원을, 인사이드잡에서는 종로 면세점 수입브랜드 화장품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월 1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토스파워, 맨즈웨어 본사 MD모집

맨토스파워에서 맨즈웨어 본사 MD를 모집한다. 주 업무내용은 상품 컨텍, 모델 피팅, 코디네이터, 사입 등이며, 동종업계에서 2년 이상 일한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근무이며,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 30분까지이다. 6개월 파견 계약직으로 이후 정규직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포틀폴리오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대기업 CRM팀 사원 모집

우리엔유에서 대기업 CRM팀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 강남구이며, 담당업무는 신규계약, 유지관리, 등이다.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인근 거주자, 장기 근무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파견 계약직이며, 급여는 고정급 150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오픈예정 면세점 수입브랜드 화장품 판매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오픈예정 면세점 수입브랜드 화장품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이며, 근무일은 주 5일 근무로 월 8회에서 11회 휴무를 갖는다. 근무시간은 9시간 로테이션 근무이며, 채용분야는 뷰티카운셀러(중국어 필수), 매장관리 및 고객카운셀링, 수입화장품 브랜드 매장 판매 업무이다. 급여는 신입 160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되며, 경력직은 면접 시 협의하여야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국제컨설팅, 대기업 영업지원팀 비서사무직 사원 모집

국제컨설팅에서 대기업 영업지원팀 비서사무직 사원을 모집한다. 주요업무내용은 해외지사 경비관리 및 비서업무 등이며, 2년 파견계약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이며,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 근무한다. 급여는 월 153만원이며, 경력자는 협의가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의 학력에 OA사용 가능자이며,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대기업 자재, 거래처 관리 정규직 사원 모집

커리어빌더에서 대기업 자재, 거래처 관리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동대문구이며, 담당업무는 일반사무, 거래처 관리 등이다. 근무 조건은 주 5일, 9시부터 19시까지이며, 급여는 신입은 월 160만원, 경력은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의 학력이여야 하며,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대기업 통신사 AS접수 및 간단문의 응대 상담사 모집

티오엠네트웍에서 대기업 통신사 AS접수 및 간단문의 응대 상담사를 모집한다. 순수 인바운드상담으로, 문의내용 답변 및 상담이 주 업무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성북구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17시부터 익일 2시까지에 휴게시간이 1시간 포함된다. 급여는 월 159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단, 수습기간엔 126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큐엔에이네트웍스, 대기업 현장 안전감시단 모집

큐엔에이네트웍스에서 대기업 현장 안전 감시단을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작업자 안전수칙 준수여부를 감시하는 것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송파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6일이며, 7시부터 6시까지 근무한다. 급여는 신입 기준 월 고정급 192만원이며, 경력이 높을수록 차등 지급 된다.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대형 병원 주방보조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에서 대형 병원 주방보조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와 서울시 서초구 병원 두 곳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담당업무는 환자급식 조리업무이다. 근무 조건은 주 5일 근무이며, 2교대 근무이다. 급여는 156만원이며, 교대비와 교통비가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헤드헌터 경력직 채용

인코스파트너스에서 헤드헌터 경력직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이며, 주요업무는 인재 추천, 서류전형 및 인터뷰진행, 기업 분석 및 신규 거래선 개발, 관련 업계 동향 파악 등이다. 직급은 협의가 가능하며, 연봉은 2,400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서빅, 대기업 빌딩 보안 직원 모집

서빅에서 대구 수성시에 위치한 대기업 빌딩 보안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이며, 담당업무는 순찰 및 의전, 고객 안내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3조 2교대 근무이며, 휴게시간이 주간은 3시간 야간은 2.5시간 주어진다. 급여는 월 166만원 이상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업체 명절선물 10일간의 특판안내-특판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