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카드사 주간 모니터링 사원 채용
[1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카드사 주간 모니터링 사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1.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카드사 주간 모니터링 사원을 채용한다. 선정인터내셔날에서는 공기업 팀내 사무직을, 우리엔유에서는 대기업 택배사 상담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월 2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카드사 주간 모니터링 사원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카드사 주간 모니터링 사원을 채용한다. 주요업무는 카드사용관련 모니터링 및 정보유출 추정 건 TM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대기업 카드사 본사이다.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며, 파견기간 만료 후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급여는 월 156만원이며, 이후 개월 차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내셔날, 공기업 팀내 사무직원 모집

선정인터내셔날에서 공기업 팀내 사무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경남 창원시이며, 업무내용은 지역본부내 사무행정, 문서작성, 등 전반적인 사무업무이다.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급여는 월 평균 145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대기업 택배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우리엔유에서 대기업 택배 인바운드 상담사를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배송지 확인, 택배기사님 방문예약 등이며,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단, 토요일은 격주로 9시부터 14시까지 근무한다. 근무위치는 경기도 안양시이며, 급여는 월 133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공기업 교육 운영지원 담당 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공기업 교육 운영지원 담당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현장교육 운영지원, 교육 사전준비 등이며, 청소년지도자 자격보유자와 한글, MS-Office 등에 능통자를 우대한다.
계약기간은 2016년 2월 1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이며, 추후 연장 계약이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급여는 월 평균 181만원이다.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해 있으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대기업 교육사 인바운드 기술 상담원 모집

인코스파트너스에서 대기업 교육사 인바운드 기술 상담원을 모집한다. 근무요일은 주말을 포함하여 주 5일이며, 업무내용은 교육관련 대표번호 홈페이지 이용관련 기술 상담업무 등이다. 근무장소는 3호선 남부터미널역 근처이며,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급여는 131만원이며, 4개월이 지난 후 임금이 인상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혹은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대기업 카드사 단기채권 상담원 모집

티오에스코리아에서 대기업 카드사 단기채권 상담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1~2개월 단기 미납고객들의 입금유도 상담 및 입금금액안내이며, 연체 혹은 신용상문제시 지원이 불가하다. 근무시간은 주5일이며,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이다. 급여는 고정급 156만원에 추가로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근무지는 광주 북동에 위치해있으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홈페이지 혹은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대기업 통신사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티오엠네트웍에서 대기업 통신사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7명이며, 담당업무는 대표전화 일반상담 및 요금, 청구서 사용문의 등 답변처리다. 근무지는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해있으며 10일간의 교육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다. 급여는 연봉 2300만원 이상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이며 9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건강식품 생산 포장 OP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에서 건강식품 생산과 포장 설비OP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안산 1공단이며, 1~3개월 근무이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2교대 근무이며 주간은 8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야간은 20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이다. 급여는 연봉 2600만원 선이며, 정규직 전환시 상여금이 400%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담당자 휴대폰으로 문자 혹은 전화로 지원가능하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생명보험사 행낭 업무 담당 채용

아데코코리아에서 외국계 생명보험사 행낭 업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주요업무는 GA 인쇄물 관리, 인쇄물 재고 관리 및 신청서 접수이며, 근무형태는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직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급여는 140만원이며, 근무기간은 입사일로부터 1년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사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인사채용 담당자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본사 신입 인사채용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고객사 채용 진행 및 면접 진행, 인력수급 및 계약서 관리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광진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연봉은 협의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