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면세점 물류직원 채용
[5월 2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면세점 물류직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5.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면세점 물류직원을 채용한다. 티엔에스토탈컨설팅은 호텔 F&A 경력사원을, 휴먼솔루션에서 MES 자재관리 직원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5월 26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면세점 물류직원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면세점 물류직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물류파트와 전시파트에 따라 상이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3개월 수습기간 후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연차 혹은 휴무 반납 시 수당이 지급된다. 채용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엔에스토탈컨설팅, 호텔 F&B 경력사원 모집

티엔에스토탈컨설팅이 호텔 F&A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시 호텔 내 레스토랑 식음팀 홀 매니져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관련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하며, 일본어 및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휴먼솔루션, MES 자재관리 직원 채용

휴먼솔루션에서 MES 자재관리 직원을 채용한다. 입고 시 바코드 작업, 불출 등록 등이 주요 업무며, 근무지역은 경기도 파주시다.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채용이 가능하며, ERP 사용이 가능한 구직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카드 영업소 내 사무직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영업소 내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근무지는 경북 구미시다. 주요업무는 서류접수 및 회계 등이며, 금융사 경력자를 우대한다. 채용형태는 2년 계약직이며 만료 후 정규직 전환 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카드사 영업소 총무 사무 직원 모집

인사이드잡이 카드사 영업소 총무 사무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일반 사무 행정 및 총무 업무 등이며 경력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금융권 사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채용형태는 2년 파견 계약직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동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영업소 내 사무직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영업소 내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다. 담당업무는 신청서 접수 및 발급관리 등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카드사 2년 계약직이며 계약 만료 후 정규직 전환 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홈쇼핑 상담사 모집

우리엔유가 홈쇼핑 상담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양천구며, 주 5일 스케줄 근무로 운영된다. 주요업무는 주문접수 및 취소 반품 등 간단한 상담업무며, 근무지는 서울시 양천구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 혹은 문자로 지원이 가능하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내셔날, 포인트카드 대표전화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선정인터내셔날이 포인트카드 대표화 인바운드 상담사를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카드 발급 및 등록, 기타 문의 답변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장소는 서울시 금천구며, 고객상담직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애드민. 캐피탈 임대온라인센터 사원 채용

애드민이 대기업 캐피탈 임대온라인세터에서 근무할 사원을 채용한다. 중고매각 상담 및 상품안내 등이 주요업무며,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며, 관련경력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제약사 CTA 경력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제약사에서 근무 할 CTA 경력직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을 졸업한 2년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하며, 영어가능자와 해당 직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채용 시 회사 주도 연구 진행시 필요한 행정적 업무를 맡게되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