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법인창립 20주년 기념 해외연수 성료
MJ플렉스, 법인창립 20주년 기념 해외연수 성료
  • 이준영
  • 승인 2016.07.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MJ플렉스(대표 김시출)는 지난 2016년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법인창립 20주년 기념 임직원 대상 해외연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MJ플렉스는 오프라인 HRM, HRD 서비스와 함께 매스컴분야 1위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인분야 1위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HR그룹이다.

태국 방콕, 파타야에서 진행되는 법인창립 20주년 기념 해외연수는, 방콕의 아시안티크, 카오산로드 관광을 시작으로 태국 왕궁 및 수상가옥 관람, 알카쟈쇼 관람, 워킹스트리트 투어, 파타야 산호섬 관광 등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MJ플렉스의 임직원들에게 작은 휴식을 줄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조별 미션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한 사내 직원들의 단합의 시간도 함께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해외연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사내 임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MJ플렉스의 배려가 눈길을 끌었다.

해외 연수 간 기존 패키지 여행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5성급 호텔에서 제공된 숙박, 태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태국 음식과 한식을 적절하게 제공했던 조화로운 식단 등 해외연수의 곳곳에서 임직원들을 아끼는 MJ플렉스의 마음을 엿볼 수 있었으며, 해외연수를 담당한 여행사 ‘투어그라피(대표 장윤석)’의 일정 조정관련 협조로 사내 임직원들의 단합과 재충전을 위한 최적의 해외연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MJ플렉스는 해외연수 성료 이후 지난 8일 출근시간을 통해 상암 누리꿈스퀘어 광장에서 ‘주먹밥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여 (주)MJ플렉스 소속으로 근무 중인 파견재직자들을 비롯, 일반 재직자들에게 본사 직원들이 직접 주먹밥을 나눠주며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