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서빅, 사무보조 직원 채용
[7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서빅, 사무보조 직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7.1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서빅이 사무보조 사원을 채용한다. 아람인테크는 외구계 어학원 경영지원 경력직을, 티오에스코리아는 카드사 발급심사 담당자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7월 1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서빅. 사무보조 사원 모집

서빅이 사무보조 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문서관리 및 물품구입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용산구다. 근무일은 주 5일이며, 파견잡 온라인 양식으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상세보기를 통해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외국계 어학원 경영지원 경력직 채용

아람인테크가 외국계 어학원 경영지원 경력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시설관리 및 학생관리 등이며, 남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카드사 발급심사 담당자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카드사 발급심사 담당자를 모집한다. 남녀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주 업무는 카드신청서 확인 및 심사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동종업계 담당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FPS게임 QA 업무 담당자 모집

그린맨파워가 FPS게임 QA 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게임 안정성을 위한 벨런스, 오류 테스트 등이 주 업무다. 게임대회 출신자 및 프로게이머 출신자를 우대하며, 그린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에이치아이컨설팅, 매장관리 경력직 순회사원 채용

에이치아이컨설팅이 매장관리 경력직 순회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충청 및 대전지역 관리매장이며, 지역에 따라 30~40개의 매장이있다. 동종업계 근무 및 경력자를 우대한다. 주 업무는 제품진열 및 발주유도며, 근무시간과 요일은 협의가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조은시스템, CS팀 사원 채용

조은시스템이 CS팀 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신규고객 확인 및 서비스 문의 응대 등이며, 근무지는 인천광역시 중구다. 비즈니스 및 무역 영어에 능숙한 사람을 우대하며, 모집인원은 2명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