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 컨택센터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렛츠런 컨택센터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 김홍찬 기자
  • 승인 2017.11.03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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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전문기관 컨설팅으로 국제규격에 맞춰 표준화

한국마사회가 운영하는 '렛츠런 컨택센터'가 '콜센터 부문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ISO 9001 인증제도는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시행하고 있는 표준으로, 고객에게 공급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최소한 요구 사항 충족을 제3자 인증기관이 객관적이고 독립적으로 평가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렛츠런 컨택센터는 지역별 운영하던 콜센터를 일원화 통합 고객 상담창구로 지난 2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외부 전문 기관 컨설팅을 통해 운영 체계 정비, 상담품질 관리 고도화, 표준 매뉴얼 정립 등 서비스를 국제규격에 맞게 표준화하여 운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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