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 초청 무료 강연
세계적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 초청 무료 강연
  • 김홍찬 기자
  • 승인 2017.12.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4.0 이기는 마케팅’주제로 필립 코틀러, 조용민 구글코리아 부장 등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마켓 3.0’의 저자이자 ‘마케팅의 아버지’라고도 불리는 세계적인 경영사상가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노스웨스턴대 켈로그경영대학원 석좌교수가 강연을 위해 이번 주 한국을 찾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한콘진)은 오는 6일 서울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콘텐츠 4.0 이기는 마케팅’을 주제로 필립 코틀러와 조용민 구글 코리아 부장을 초청해 ‘콘텐츠 인사이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코틀러 교수와 조 부장은 각각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는 법 무한 경쟁의 시대, Real Data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의 새로운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강연 후에는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된다. 

필립 코틀러는 미국 마케팅 학회가 뽑은 ‘마케팅 1인자’이자 월스트리트 저널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사상가’로서 피터 드러커, 빌 게이츠, 잭 웰치 등 저명한 비즈니스 구루(Guru)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세계적인 마케팅 대가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인사이트 운영사무국  또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콘텐츠 인사이트’는 장르별 거장급 연사들의 성공 스토리를 듣는 공개 세미나로, 그동안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조 루소(Joe Russo) 감독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피터 델 베초(Peter del Vecho) 프로듀서 ▲영화 <배트맨>의 마이클 우스랜(Michael E. Uslan) 제작 총괄 ▲드라마 <도깨비>의 김은숙 작가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