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채용정보] 커리어, 에이엔아이컨설팅,케이투마케팅 수산물생산원, 면세점 직원 채용
[아웃소싱 채용정보] 커리어, 에이엔아이컨설팅,케이투마케팅 수산물생산원, 면세점 직원 채용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6.25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견기업 모집부분 근무지 채용일자
커리어 수산물생산원 모집 인천 중구 채용시까지
에이치엔아이컨설팅 면세점 직원 채용 인천 중구 07월 12일
케이투마케팅 백화점 맥주 시음행사 알바 모집 경기 성남시 상시모집
스탭포유 마트 가전판매 정규직원 모집 경기 부천시  06월 22일
씨아이템프러리 캐피탈 창원지점 금융사무직 채용 경남 창원시 06월 27일
태성그룹 TV홈쇼핑 거래처 TM 스케줄 상담원 모집 서울 마포구 채용시까지
위즈서치 카드사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경기 부천시 06월 28일

아웃소싱 중견기업인 커리어, 에이치엔아이컨설팅, 케이투마케팅에서 수산물생산원, 면세점직원, 백화점 시음행사 알바생을 채용한다.
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아웃소싱잡이 제공하는 금주의 주요 아웃소싱업체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커리어, 수산물생산원 모집
커리어가 수산물생산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수산물 생산가공 업무며 동구채용박람회에서 면접을 실시한다. 면접은 6월 28일 3시에 인천백병원 옆에 위치한 동구주민행복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통근버스가 인천 전지역에 운행된다. 

▲에이치엔아이컨설팅, 면세점 직원 채용
에이치엔아이컨설팅이 면세점 직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제품정리 및 진열 등이며 코스메틱 외 판매분야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는 주 5일 일일 9시 근무며 경력에 따라 급여 협의가 가능하다. 근무지는 인천공항이며 중국어 가능자를 모집한다.

▲케이투마케팅, 백화점 맥주 시음행사 알바 모집
케이투마케팅이 백화점 맥주 시음행사 알바를 모집한다.

근무는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10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며 급여는 일 8만 5천원이다. 초보자는 지원이 불가하며 면접, 교육, 행사에 불참시 기획사 소모임에 정보가 공유되며, 강제 퇴장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스탭포유, 마트 가전판매 정규직원 모집
스탭포유가 마트 가전판매 정규직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매장 내 가전상담 및 판매 등이며 급여는 월 평균 210만원 이상이다. 근무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며 근무장소는 경기도 부천시다. 주말근무 가능자를 모집하며 업무능력 및 평가에 따라 브랜드전환 또한 마트소속기회가 발생한다. 

▲씨아이템프러리, 캐피탈 창원지점 금융사무직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캐피탈 창원지점 금융사무직을 채용한다.

신입지원이 가능하며 담당업무는 팀내 사무 업무 지원 및 대출 심사지원 등이며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다. 근무지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접수 마감일은 6월 27일 10시다.

▲태성그룹, TV홈쇼핑 거래처 TM 스케줄 상담원 모집
태성그룹이 TV홈쇼핑 거래처 TM 스케줄 상담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인근거주자 및 유사업무 경험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6개월에서 1년이상 장기근무 가능자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업체 아이템 관련 영업사원 스케줄 예약 및 상담 등이다.

▲위즈서치, 카드사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위즈서치가 카드사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정보변경업무, 청구입금 및 멀티업무 등이다. 근무장소는 경기 부천 원미구며 고객상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8시간 근무며 입사후 해당월 재직시 합격축하금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