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채용정보] 위즈서치, 에이치알비엠에스, 커리어, 스탭포유, 에이치엔아이컨설팅 사원모집
[아웃소싱 채용정보] 위즈서치, 에이치알비엠에스, 커리어, 스탭포유, 에이치엔아이컨설팅 사원모집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7.06 0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견기업 모집부분 근무지 채용일자
위즈서치 ‘110정부민원 콜센터 비긴급’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서울시 영등포구 07월 10일
에이치알비엠에스 자동차 서비스센터 세차사원 모집 서울시 성동구 상시모집
커리어 대기업 패밀리사 세탁부분 신입사원 모집 전남 광양시 07월 10일
에이치앤아이컨설팅 대기업 면세점 직원모집 서울시 중구 상시모집
스탭포유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 채용 서울시 강남구 07월 06일
에이치엔아이컨설팅 로드샵 매니저 및 직원 채용 서울시 중구 상시모집

아웃소싱 중견기업 위즈서치, 에이치알비엠에스, 커리어에서 110정부민원 콜센터 비긴급’ 인바운드 상담사, 자동차 서비스센터 세차사원, 대기업 패밀리사 세탁부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아웃소싱잡이 제공하는 금주의 주요 아웃소싱업체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위즈서치, ‘110정부민원 콜센터 비긴급’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위즈서치가 ‘110정부민원 콜센터 비긴급’ 인바운드 상담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공공기관 문의에 대한 기관연계 및 지자체 상담 안내 등이며 112, 19로 인입되는 비긴급성 전화를 상담하게 된다.

업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월 2회 주말, 휴일 로테이션 근무가 있다. 단, 주말, 휴일 근무 시 평일에 대체 휴무를 제공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에이치알비엠에스, 자동차 서비스센터 세차사원 모집
에이치알비엠에스가 자동차 서비스센터 세차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성동구며 주 업무는 내방고객 차량 세차 등이다. 운전에 능숙하고 세차관련 업무경험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격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근무한다.

▲커리어, 대기업 패밀리사 세탁부분 신입사원 모집
커리어가 대기업계열사 세탁부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직무는 대기업계열사의 근무복 및 면수건 세탁, 배송 업무며 근무지는 전남 광양시다. 장애인도 채용하며 근무는 주 5일 8시부터 17시까지다. 시간선택제 또는 전일제 근무 가능자를 우선으로 채용하며 3개월 인턴사원 근무 후 정직원 전환여부가 결정된다.

▲에이치앤아이컨설팅, 대기업 면세점 직원모집
에이치앤아이컨설팅이 대기업 면세점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주 업무는 본사직영점에서 면세점 화장품 판매 등 전반적인 매장관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 혹은 12시부터 21시 9시간 2교대 근무며 20세 이상으로 중국어 가능자를 모집한다.    

▲스탭포유,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 채용
스탭포유가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고객응대 및 상품 주문접수 등이다 장기근무 가능자를 우대하며 파견(계약)찍으로 1년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근무시간은 10시부터 19시까지 주 5일근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에이치엔아이컨설팅, 로드샵 매니저 및 직원 채용
에이치앤아이컨설팅이 로드샵 매니저 및 직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전반적인 매장관리 업무 및 제품진열 등이며 근무시간은 하루 9시간 2교대로 근무한다. 중국어 가능자를 모집하며 동종업종 매장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