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인, 일자리창출 공로로 ‘대통령 표창’ 수상
메이크인, 일자리창출 공로로 ‘대통령 표창’ 수상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12.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지원기관 부문’ 유일한 정부포상으로 영예
최현권 대표 “일자리창출 소명으로 10년…더욱 노력할 것”
메이크인이 올해 일자리창출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사진 중앙이 최현권 대표)
메이크인이 올해 일자리창출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사진 중앙이 최현권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고용지원 및 아웃소싱 전문기업 메이크인(대표 최현권)은 지난 23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1년 일자리창출유공 정부포상’에서 일자리창출지원 분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가 2009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일자리창출유공 정부포상은 일자리 창출, 청년 고용촉진, 노동시간 단축, 정규직 전환, 일‧생활 균형의 모범적 실천 등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메이크인은 그동안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을 운영해 오면서 운영기관 평가에서 최근 3년연속 A등급을 달성했으며, 기업들의 고용촉진을 위해 분기별 1회 웨비나를 개최해 취업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일자리창출과 취업지원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메이크인은 일자리창출지원 부문 중 취업지원기관 분야로는 유일하게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아 의미를 더했다.

메이크인 최현권 대표는 “메이크인의 소명은 일자리창출이라고 생각하며 10년을 달려왔다. 대통령 표창이라는 큰상을 받을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며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 달라는 격려로 알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