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은? '제17회 고객만족대상 시상' 공모 마감 앞둬
올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은? '제17회 고객만족대상 시상' 공모 마감 앞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8.16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9일까지 서류제출 시 공모 참여 가능
산자부 후원 고객만족대상 및 품질경영대상으로 기업 가치 인증
2022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공모 개요
2022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공모 개요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올해로 17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식과 5회차에 돌입한 아웃소싱 서비스 품질경영대상 시상식의 공모 마감이 목전으로 다가왔다. 공적서 제출일 마감 이후에는 서류제출이 불가하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고객만족대상시상식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을 받아 아웃소싱 업계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라는데서 그 의의를 지닌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돼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2 대한민국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시상은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우수 아웃소싱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하여 아웃소싱 서비스의 경영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의 질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해 진행되고 있다.

특히 기업의 규모나 업력보다는 현재 발전 가능성과 올 한해 기업이 아웃소싱 업계에 미친 영향력, 그리고 ESG경영 실천 여부 등을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 시상한다는 점에서 위상을 지니고 있다. 

해당 시상식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공적서를 제출해 아웃소싱타임스에 제출하면 서류 심사와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게 된다. 

시상식 공적서 서류제출 기간은 오는 8월 19일까지다. 공적서 제출 기간 이후에는 서류 심사 평가를 받을 수 없으므로 기한 내 제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후 9월 1일 최종 선정된 우수 기업이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에 이름을 올리게 되며 상패와 인증서를 수여받게 된다. 또 수상기업은 아웃소싱타임의 홍보관에 등재된다. 시상식 날짜는 오는 9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