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비용으로 신입직원 교육하기! 아웃소싱 초급관리자 과정 3월 29~30일 운영
최소비용으로 신입직원 교육하기! 아웃소싱 초급관리자 과정 3월 29~30일 운영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2.21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 산업에 특화된 전문 관리자로 육성하는 필수교육
양일간 전문강사 6명 투입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교육
초급관리자·신입직원·아웃소싱 초기(예비) 창업자 대상 특화
아웃소싱타임스가 실무자 양성을 위한 초급관리자 양성 교육을 운영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일반 사무직 관리자와 달리 아웃소싱 기업에 취업한 잡매니저들이 터득해야할 정보는 방대하다. 파견직과 도급직 등 인력과 현장을 관리하는 일이다보니 반드시 알고 있어야할 유관 법률 지식이 한둘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를테면 파견근로자의 주휴수당을 계산하고 임금을 지급하기 위해서는 노동법 뿐 아니라 세법과 회계 지식을 알고 있어야하며, 현장관리 시에는 최근 강화된 산업안전보건법과 주요 대법 판례에 대해서도 알고 있어야 한다. 

이에 더에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신입관리자도 입찰 수주를 위해 제안서를 작성하는 기본 방법과 피칭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교육도 필수다. 이처럼 방대하게 요구되는 능력은 아웃소싱 업계들이 신입 관리자를 교육하고 배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이유이며, 신입 초급 관리자가 쉽게 아웃소싱 기업을 이탈하는 주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아웃소싱 산업을 28년간 리딩해온 아웃소싱타임스는 아웃소싱 초급관리자라면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모든 내용을 집하한 '아웃소싱 신입 및 초급관리자 실무 과정'을 운영한다. 

아웃소싱타임스는 해마다 아웃소싱 초급관리자 교육을 통해 직원 교육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기업을 지원하고 전문성 있는 잡매니저, 관리자 양성에 힘쓰고 있다. 

동영상으로 보는 [최소비용으로 신입직원 교육하기! 아웃소싱 초급관리자 과정 3월 29~30일 운영]

올해 첫 번째 초급관리자 교육은 오는 3월 29일과 30일 양일간 6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교육 첫날인 29일에는 ▲1과정 : 근로자파견제도의 이해와 합법적 도급방안 ▲2과정 : 4대보험 실무 이해 ▲3과정 : 채용에서 퇴사까지 도급 및 파견근로자 인사관리실무를 운영한다. 

1과정에서는 파견 근로자를 관리하기 위한 파견제도의 개념과 파견법에 대한 이해, 실무에서 자주 발생하는 실수를 방지하기 위한 주의사항과 파견법 위반이 되는 위험 사항 등을 교육한다. 

2과정 4대보험 실무에서는 파견, 도급관리자에 대한 4대보험과 관련된 주요 내용을 다룬다. 

3과정에서는 비정규 근로자의 고용형태와 채용, 사용기간, 근로계약 등 실무자가 알아야할 주요 내용을 판례 분석과 함께 제시한다. 

2일차인 30일 교육에서는 ▲4과정 : 계약서/ 견적서 작성 실무 ▲5과정 : 구직자 상담 및 인터뷰 스킬 / 인력수급 방안 ▲6과정 : 성공하는 제안서 작성 노하우와 프리젠테이션 스킬 등이 운영된다.

4과정에서는 아웃소싱 및 근로자 파견계약의 특성과 계약서를 작성하는 방법, 견적서의 기본 구성과 직접노무비 항목 및 법률적 요건을 정비하는 등 실무에 밀접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5과정에서는 전화상담, 방문자상담 등 각족 상담과 파견근로자를 희망하는 구직자를 면접할때 주의사항 및 인력을 수급할 수 있는 루트를 개발하는 방법 등을 교육한다. 

6과정에서는 제안서 기획과 제작 노하우를 전달하고 프리젠테이션 발표 스킬 노하우를 전수한다. 교육 신청은 3월 24일까지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교육과 관련한 상세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 교육관리 팀(02-785-3197)로 문의하거나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www.outsourcing.co.kr)의 이달의 실무교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