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서울중구육상연맹, "미래 세대 투자의 선봉에 서다"...2023년 정기총회에서 동국대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
[화제] 서울중구육상연맹, "미래 세대 투자의 선봉에 서다"...2023년 정기총회에서 동국대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12.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중구육상연맹의 특별한 행사: 동국대 학부생 13명에게 희망의 장학금 수여
채성만 회장, "지속적인 교육과 스포츠 투자로 더 나은 미래 조성에 앞장"
서울특별시육상연맹 산하 중구육상연맹이 지난 17일 2023년 정기총회에서, 동국대학교 학부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은 채성만 회장)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서울특별시육상연맹 산하 중구육상연맹(회장 채성만)이 지난 17일 중구 퍼시픽호텔에서 개최된  2023년 정기총회에서, 동국대학교 학부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뜻깊은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동국대학교 학부생 13명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수상자들은 행정학, 법학, 정치외교학, 교육학, 경영학, 경찰행정학, 건축공학 등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방면에서의 인재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학금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행정학전공 1학년 이민형, ▲행정학전공 1학년 김우진, ▲법학과 2학년 이규원, ▲정치외교학전공 3학년 신용휘, ▲행정학전공 1학년 강경모, ▲교육학과 2학년 김민성, ▲경영학과 2학년 전유진, ▲경찰행정학부 3학년 김민희, ▲건축공학전공 2학년 이민정, ▲교육학과 2학년 김찬혁, ▲행정학전공 1학년 정서형, ▲행정학전공 1학년 추예지, ▲행정학전공 2학년 권가연 등이다.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수상자와 중구육상연맹 회원들.

그리고 동국대학교 학부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 의미있는 일에 동참한 기업이나 단체는 다음과 같다.
▲에스제이미트(주), 이영인터내셔널(주) 대표이사 이영철, ▲진성사 대표 김상순, ▲(주)케이원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이광원, ▲현대제철(주) 계장 김창희, ▲(주)거산아이스티 회장 이학준, ▲경성인더스트리 회장 정만순, ▲정동기업 회장 김기태,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동문회장 정승연 등 다양한 기업 및 단체에서 후원했다.

장학금 수여식은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 학생들에게 꿈과 도전을 향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였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들의 학업과 미래에 대한 더 큰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중구육상연맹은 이번 장학금 수여식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교육 분야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채성만 회장은 중구육상연맹의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 대해 "이는 단순히 재정적 지원을 넘어서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이들에게 투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채 회장은 "지역사회와 교육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는 우리 사회 전체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다"며, "중구육상연맹은 앞으로도 교육과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장학금을 후원한 여러 기업 및 단체에 대해서 "이들의 후원 없이는 오늘의 행사가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여러차례 전했다. 


동영상으로 보는 [화제] 서울중구육상연맹, "미래 세대 투자의 선봉에 서다"...2023년 정기총회에서 동국대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