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대기업 채용정보] 2024년 상반기 삼성그룹 6개 계열사 4ㆍ5급 신입사원 채용 
[오늘의 대기업 채용정보] 2024년 상반기 삼성그룹 6개 계열사 4ㆍ5급 신입사원 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1.12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보험, 삼성화재해상보험, 삼성물산, 호텔신라, 에스원, 삼성전기 등
지원서 접수 1월 중순 마감 예정 
2024년 상반기 삼성그룹 4/5급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삼성생명보험, 삼성화재해상보험, 삼성물산, 호텔신라, 에스원, 삼성전기 등 삼성그룹 계열사들이 올해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올해 삼성그룹이 4ㆍ5급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생명보험에서 이달 15일까지 ‘상반기 4/5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사무지원직이며 근무지역은 수도권이다. 24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수행업무는 지역단 사무지원, 지점 사무지원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GSAT)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삼성화재해상보험에서 이달 15일까지 ‘자동차 초기보상 4/5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손해사정(초기보상)이며 근무지역은 서울, 경기이다. 24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수행업무는 자동차 대인사고 손해사정 업무, 사고/손해 조사, 유선 안내 업무 수행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GSAT)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삼성물산에서 이달 15일까지 ‘[리조트부문] 2024년 상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골프 식음서비스, 사육사, 조리사, 파크기술, 파크운영이며 근무지역은 경기 용인시, 전국이다. 24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GSAT)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호텔신라에서 이달 15일까지 ‘호텔&레저부문(서울, 제주)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고객서비스(식음), 시설이며 근무지역은 서울, 제주이다. 24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과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GSAT)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에스원에서 이달 15일까지 ‘4/5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시큐리티기술(4급), 정보보안영업(4급), 부동산임대관리(4급), 첨단보안직(5급)이며 근무지역은 수도권 혹은 전국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GSAT)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삼성전기에서 이달 15일까지 ‘5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제조공정 생산직, 환경안전이며 근무지역은 수원, 세종, 부산이다. 24년 3월 중 입사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GSAT)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