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기업 콜센터에 ‘멀티채널 상담솔루션’ 출시
LG유플러스, 기업 콜센터에 ‘멀티채널 상담솔루션’ 출시
  • 김연균
  • 승인 2013.10.29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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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29일 통신사 최초로 기업 콜센터에서 이메일, 게시판 등 온라인 고객 문의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대응할 수 있는 ‘멀티채널 상담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출시한 멀티채널 상담 솔루션은 온라인 상담 문의 접수 시 시스템을 통해 각 상담원들에게 자동 분배하고, 팝업 화면을 띄워 바로 응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상담원이 게시판에 답변을 올리거나 이메일로 답변을 바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고객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의해도 고객별 상담 내용이 저장된다. 때문에 기업은 시간대별, 상담원별 실적 등 각 특징에 따라 통계를 관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형 상품과 구축형 상품이 있으며 클라우드 콜센터로 이용할 경우 회선당 4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올해 안에 도입한 고객의 경우 3개월의 이용료가 지원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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