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 제 6회 인구의 날 기념식 국무총리 표창
제이앤비컨설팅, 제 6회 인구의 날 기념식 국무총리 표창
  • 김연균
  • 승인 2017.07.1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연균 기자]종합 HR서비스기업 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이 7월 11일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 6회 인구의 날 기념식’ 중 일·가정 양립 문화를 정착시켜 저출산 극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탄력적 근무제도, 출산 장려 제도, 근로조건 개선, 가족친화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일가정양립 문화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념식은 저출산 극복을 위해 ‘도와주는 아빠에서, 함께하는 아빠로’를 주제로 아빠 육아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제이앤비컨설팅을 비롯해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등 8개단체의 홍보부스를 운영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경영지원본부 권기언 과장은 사례발표를 통해 “제이앤비컨설팅은 여성 고용비율 90% 이상 달성하며 여성취업전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저출산 문제와 여성 경력 단절 위험을 완화하고자 다양한 제도를 시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수연 대표는 “일과 가정 양립 기업문화 정착을 통해 일하기 좋은 일터,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고 앞으로도 이러한 기업문화 확산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출산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