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분야 최고의 전문기업, 메타넷엠씨씨
CRM분야 최고의 전문기업, 메타넷엠씨씨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4.04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한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사 탐방]
컨택센터 방식의 전통적 고객서비스를 넘어 최신IT기술로 혁신이뤄
메타넷엠씨씨 정재기 대표
메타넷엠씨씨 정재기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Sevice’리더를 지향하는 메타넷엠씨씨는 1999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단순한 콜센터 운영서비스나 인력운영이 아닌 혁신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 폭넓은 고객관리서비스, 풍부한 컨택센터 운영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최적의 조직체계를 수립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컨택센터 방식의 전통적 고객서비스를 넘어 메타넷이 보유한 최신IT기술을 이용, 인터넷망을 통해 고객컨택 채널 확대(IPCC), 고객데이터관리(IDC), hatbot 등 음성인식 인공지능(AI)활용 등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컨택센터의 혁신 선두주자로 앞장서고 있다.

메타넷엠씨씨의 관계자는 “콜센터운영뿐 아니라 우수한 인재선발 및 육성 등 인력자원 관리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며 “임직원의 노력에 의한 성과에 대해 체계적인 성과보상 문화를 정립하여 ‘신바람나는 일터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메타넷엠씨씨는 공기업, 금융권, 보험사, 쇼핑몰, 증권사 등 다양한 거래처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메타넷엠씨씨는 IT기술과 접목된 미래지향적 콜센터 운영서비스의 새로운 트랜드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으며 국내 최고의 콜센터 운영 서비스 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메타넷엠씨씨의 정재기대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단 일념으로 고객사에 4가지를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정재기 대표는 “첫째, ‘나를 현명하게 만드는 귀’를 열고 고객을 이해하며 둘째, 1위의 위상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을 고민하고 셋째, 철저한 인재관리를 통해 컨택센터의 품격을 향상시키고 넷째, 언제나 열정적으로 일하겠다”며 “컨택센터 운영의 효율제고와 비용절감은 물론 고객만족도 향상을 이루어 궁극적으로 고객사의 수익 증대에 기여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