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템프러리,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신뢰도 높여
씨아이템프러리,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신뢰도 높여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4.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한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사 탐방]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로 고객에게 무한 신뢰 얻어
씨아이템프러리 차동혁 대표
씨아이템프러리 차동혁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신뢰와 소통을 중심으로 기업과 사람 모두의 행복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 저희 씨아이템프러리의 목표입니다."

2003년 3월 설립이후 근로자 파견을 중심으로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씨아이템프러리는 다년간의 아웃소싱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만의 노하우를 이용해 인프라를 구축,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씨아이템프러리는 검증된 서비스 제공과 각 기업에 맞는 맞춤형 지원으로 고객사로부터 업계 최고의 평가를 받아왔으며, 업체평가 시 우수협력업체로 좋은 평가를 받아 장기적인 계약을 유지할 수 있었다.

카드사, 보험사 등의 민간기업부터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고객사들의 신뢰를 받으며 장기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2007년 'ISO 9001'을 획득했고 2007년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에 선정되었다.

뿐만아니라 매년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생산, 물류, 경비, 시설관리 등 다각적인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 '고객만족을 위한 역량 집중이 곧 경쟁력'이라는 이념을 임직원 모두가 가지고 고객사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고객사에게 꾸준한 신뢰를 쌓고 있다.

고용 없는 성장의 시대로 대변되는 국내 경쟁사회의 현실 속에 많은 이들이 취업하지 못하지만 기업 또한 핵심인재확보와 효율적인 인력 운용을 위한 숙제를 풀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이에 씨아이템프러리는 다년간의 아웃소싱 노하우를 이용 인재를 엄선하고 발굴하여 다양한 인적자원을 확보하여 고객사의 맞춤형 인재를 공급하고 있다.

신뢰와 소통을 중심으로 기업과 사람 모두의 행복을 만드는 것이 씨아이템프러리의 목표다.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하게 성장하며 탄탄하고 안정적인 업무환경을 이루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씨아이템프러리 차동혁 대표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근로기회를 통해 자기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신회와 축적된 경험을 토대로 안정적인 인력 운영을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