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카카오워크와 함께’ 웨비나 개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카카오워크와 함께’ 웨비나 개최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11.1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워크와 연동한 기업 비즈니스 맞춤형 개발 서비스 제공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카카오워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함께’ 웨비나를 개최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카카오워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함께’ 웨비나를 개최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글로벌 전문BPO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손잡고 ‘카카오워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함께’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했다. 

카카오워크는 화상회의, 근태관리, 전자결재를 비롯해 캘린더, 메일 등 업무 필수 기능을 탑재한 종합 업무 플랫폼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카카오워크의 공식 리셀러 파트너로써 판매 권한을 갖고 솔루션도입에 대한 컨설팅, 커스텀개발, 고객상담 등 관련 시스템 통합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에서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효율화를 위해 주최한 것으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주요 고객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카카오워크 솔루션 소개 및 새로운 기능,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만의 개발 서비스와 할인정책 등을 소개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사들은 ‘개발 패키지 서비스’에 특히 뜨거운 관심을 보였는데 이는 △카카오워크 봇(bot)과 함께 △사내공지 시스템 △매출관리 시스템 등 업무에 필요한 주요서비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 업무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제고한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권상철 대표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카카오워크 봇과 연동해 활용할 수 있는 업무시스템을 기업 비즈니스에 따라 맞춤형으로 개발하며 스마트 워크 플레이스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니즈를 세밀하게 반영해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