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메타버스 직무 등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틸론, 메타버스 직무 등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03.1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NFT, 클라우드, 경영, 기술, 영업 직군 모집
틸론 대규모 채용 포스터
틸론 대규모 채용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클라우드 가상화 선도 기업 틸론이 2022년 메타버스 외 5개 분야에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메타버스 ▲NFT(대체불가능토큰) ▲클라우드 ▲경영 ▲기술 ▲영업이며, 대규모의 경력 및 신입 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사세 확장으로 인한 신규 인원 충원이 목적이다. 지원자는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직군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지녔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팀장급 이상) 순서로 이뤄진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틸론 홈페이지와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틸론은 우수한 인재 영입과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동종업계 최상위 수준의 급여 지급 및 프로젝트 완료 ‘격려 수당’ 제도를 통해 업무 성과를 보장하고 있으며 각종 지원 제도를 통해 직원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 있다.

틸론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 대해 “단순한 오락형 가상 공간이 아닌, 가상화 기술을 바탕으로 현실과 동일한 소프트웨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통합형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목표” 라며 “이를 통해 누구나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노마드 업무 환경을 구축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도전 정신과 지속 가능한 미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번 공개 채용에 꼭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틸론은 20년 간 축적해 온 다수의 레퍼런스와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가상화 솔루션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며 안정적인 경영 환경을 구축했다. 이를 기반으로 메타버스∙NFT∙클라우드 관련 연구개발을 확대하며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맞춰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