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AL303)’ 200% 고속성장
삼보컴퓨터,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AL303)’ 200% 고속성장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8.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벗, 엘리베이션, 틸트 지원 일체형 PC로 업무 활용성 극대화
전면 USB 3.0 Port 적용 및 광시야각, 초슬림 베젤 모니터 적용
TG 자체 개발 솔루션(TG스마트모니터) 적용으로 사용 편의성 높아
삼보컴퓨터가 새롭게 내놓은 일체형 컴퓨터 AL303이 시장에서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사진제공 삼보컴퓨터
삼보컴퓨터가 새롭게 내놓은 일체형 컴퓨터 AL303이 시장에서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사진제공 삼보컴퓨터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삼보컴퓨터가 자체 개발하여 2018년 10월 출시한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인 ‘AL303’ PC가 분기별 최소 129%에서 최대 233%까지 판매 성장을 이루어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삼보의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 ‘AL303’은 ‘피벗 엘리베이션, 틸트’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일체형 컴퓨터로 업무 활용성을 강화했으며, 전면 USB 3.0 Port 지원과 자체 개발한 솔루션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TG스마트모니터’는 모니터 화면 설정 변경 시 모니터에 부착된 버튼을 조작해야 했던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한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 모니터 화면의 밝기, 색상, 명암 등 다양한 옵션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정보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해킹 등 외부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내부 업무망과 외부 인터넷 망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TG KVM 스위치’를 옵션으로 제공하여 망분리 PC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홍선 대표는 ‘사용 편의성은 물론 공간 활용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삼보컴퓨터의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의 반응이 좋아 연말까지 전년대비 5배 이상 판매 신장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 사후 서비스는 국내 약 100여개 지점을 보유중인 TG서비스(티지에스)를 통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