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맞춤 재무상담 '서울 영테크' 후기 공모이벤트 열어
서울시 맞춤 재무상담 '서울 영테크' 후기 공모이벤트 열어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6.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기 공모 1등에 20만원 상품권 제공
SNS나 메일 통해 상담 후기 올리면 참여 가능
서울시 영테크 후기 이벤트 개요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서울시가 서울 영테크 사업이 청년 맞춤형 재무 상담 서비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달콤 쌉싸름한 서울 영테크 상담 후기' 이벤트를 연다. 

서울 영테크는 청년의 체계적인 자산형성과 경제적 자립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전문 재무설계사가 무료로 1:1 대면·비대면 재무 상담과 실습이 연계된 재무 교육을 실시하는 사업으로 대표적인 청년 공약 사업이다.

이벤트는 매월 진행하는 '도전하는 당신에게, 매월 음료 쿠폰'과 홀수달에 진행하는 '정성과 센스로 승부를 본다' 두 가지로 진행된다.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는 무작위 추첨으로 3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음료 쿠폰을 증정하며 홀수 달만 진행되는 수기 이벤트는 우수 후기를 선정해 1등 20만원, 2등 5만원, 3등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하고자하는 청년은 서울 영테크 상담을 받은 후 본인의 SNS에 관련 후기를 작성하고 본인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 링크를 함께 서울 영테크 사무국 대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매월 이벤트 추첨은 매월 10일, 우수수기 당첨은 익월 10일(8월, 10월, 12월) 청년 몽땅 정보통 공지 사항에 게시되며, 이후 개별 연락으로 본인 확인 후 지급된다.

김철희 서울시 미래청년기획단장은 “서울 영테크 사업이 보다 청년 맞춤형 재무 상담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상담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계기로 좋은 점은 더 극대화하고 보완해야 할 점은 보완해나가면서 보다 청년 대표사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