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창직교육협회 문성식 이사장ㆍ대안창업아카데미 최재철 회장, 2022 대한민국 퍼스널브랜드 대상 수상  
(사)창직교육협회 문성식 이사장ㆍ대안창업아카데미 최재철 회장, 2022 대한민국 퍼스널브랜드 대상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브랜드 창직가 부문에서 캘리마케터, 멀티플래너로 베스트 브랜드 인정받아
(사)창직교육협회 문성식 이사장(좌)과 대안창업아카데미 최재철 회장(우)이  '제14회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시상식'에서 퍼스널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 문성식 이사장과 대안창업아카데미 최재철 회장이  '제14회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시상식'에서 퍼스널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는 2022년 10월 4일에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거행된 이 행사에서 문성식 이사장이 캘리마케터 분야에서, 최재철 회장이 멀티플래너 창직분야에서 각각 '퍼스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14회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시상식'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ㆍ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2022 대한민국 퍼스널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 문성식 이사장은 창직가이자 캘리마케터로 (주)인키움넷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또 대안창업아카데미 최재철 회장 역시 창직가이자 멀티플러너로 (사)창직교육협회 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조직위는 상임고문인 제 44대 농림부장관 허신행, 대회장 이윤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사장, 고문 조규태 서울YMCA 회장, 방덕우 한국4-H본부 회장, 심사위원장 장광식 국가전략기획원 이사장, 조직위원장 우덕수 한국신문방송인클럽 부회장, 운영위원장 김채원 주간여성/여성일보 부회장, 평가위원장 최양규 대한민국렌탈사랑협동조합 이사장, 김태훈 엑스포뉴스 대표, 사회 최종문(MC, 모델)으로 이루어 졌다.

심사는 베스트의 3가지 가치인 △고객의 성취성 △기업의 진정성 △사회의 상생성에 역점을 뒀다. 이를 기준으로 제품, 기업, 인물들이 긴장감과 균형감각을 가지고 브랜딩을 전개하는지에 대해 종합평가 했다. 

또한 6가지 고객중심의 접근성, 브랜드, 가격, 상품, 서비스, 평판 등의 베스트브랜드 평가절차에 따라서 엄정하게 심사를 진행했다.  

퍼스널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창직교육협회 문성식 이사장은 “성공 창직가에게 주어지는 퍼스널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가 다양한 창직교육을 통해 성공 창직가를 양성하여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에 더욱 기여하고 퍼스널브랜드 대상을 받는 협회 회원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안창업아카데미 최재철 회장도 "그동안 창직과 사회공헌 분야에서 해왔던 다양한 활동을 인정받은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멀티플래너로서의 활동을 지속해 이 사회에 공헌하고 싶다."고 수상 수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는 지난 2014년 3월에 설립된 단체로 매년 대한민국 베스트기업/브랜드 대상,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