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대기업 채용정보] SK이노베이션 계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오늘의 대기업 채용정보] SK이노베이션 계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 김윤철 기자
  • 승인 2023.09.0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4일(일) 22시까지 서류 접수···필기시험 온라인 진행
SK이노베이션·6개 자회사 두자릿수 규모 신입사원 채용
SK이노베이션 계열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SK이노베이션 계열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윤철 기자] SK이노베이션 계열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엔무브,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어스온 등 계열 내 6개 사업 자회사에서 직무별로 각각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등이며 전체 채용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서류는 7일(목)부터 24일(일) 22시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SK이노베이션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0월 초), 필기전형(10월 중순) 및 면접전형(11~12월), 채용검진(12월) 순으로 진행되며, 2024년 1월 초에 입사 예정이다. 필기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면접 전형부터는 각 사별 및 직무별 특성에 맞게 운영한다.

SK이노베이션 연구·개발(R&D)을 담당하는 환경과학기술원은 석·박사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이노베이션은 R&D 분야 우수인재를 선제 확보하기 위해 산학장학생도 함께 선발할 계획이다.

SK이노베이션은 채용 기간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용 전용 홍보 페이지에서는 사업 자회사별 사업장, 조직·직무, 일하는 방식, 육성제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메타버스 채용박람회와 오프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원자와 소통하며 직무와 채용 전형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