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52건)
김민수 기자 | 2024-02-27 06:00
이윤희 기자 | 2023-07-20 10:45
이윤희 기자 | 2023-06-21 09:52
[컨택센터]
근로복지공단, 11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 선정
이윤희 기자 | 2022-05-26 09:56
이윤희 기자 | 2021-05-25 08:59
[컨택센터]
“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수 있습니다”
김홍찬 기자 | 2017-11-10 09:21
이효상 | 2017-05-18 11:45
[인적자원]
사람인, 8년째 서비스품질지수 1위 차지
김연균 | 2016-07-07 10:22
[컨택센터]
엠피씨, 기아차와 46억원 계약 체결
김연균 | 2016-06-24 10:51
[인적자원]
사람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7년째 1위
김연균 | 2015-06-25 10:09
[인적자원]
사람인,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이준영 | 2014-06-26 10:55
김연균 | 2014-04-29 09:42
[컨택센터]
콜센터 중 자동차 업체 서비스 품질이 가장 우수
김연균 | 2014-04-23 12:32
[인적자원]
커리어,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KSCI 1위
이효상 | 2013-09-27 09:58
[인적자원]
커리어, 2013 한국표준협회 KS-SQI 1위
이효상 | 2013-06-27 09:28
[컨택센터]
콜센터 서비스, 자동차 분야는 친철
김연균 | 2013-04-18 09:07
[컨택센터]
콜센터 서비스 수준 평가 결과 발표
김연균 | 2012-11-29 09:15
[컨택센터]
고양시 민원콜센터 대기업 벤치마킹 대상으로 떠올라
김연균 | 2012-05-17 08:51
[기획특집]
KSQI, 시중은행 대다수 우수콜센터 선정
김연균 | 2012-05-14 10:24
[컨택센터]
고양시, 지자체 최초 4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김연균 | 2012-04-30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