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위드, 골프레저사업부문 아웃소싱 서비스 선도
잡위드, 골프레저사업부문 아웃소싱 서비스 선도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01.25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
골프장 토털 아웃소싱 운영능력 인정받는 고객만족도 최우수기업 
잡위드가 2022년 한국아웃소싱 리딩컴퍼니에 선정됐다.
잡위드가 2022년 한국아웃소싱 리딩컴퍼니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주식회사 잡위드는 지난 2006년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가?, “ 그들이 자신의 역량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제도와 문화를 제대로 정비하고 있는가?'” 라는 물음을 시작으로 신뢰를 바탕으로한 인재중심 기업이라는 회사의 경영이념 아래 아웃소싱의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종합 아웃소싱 기업을 설립, 다양한 아웃소싱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우수협력사로 자리매김하면서 실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골프레저사업 아웃소싱만을 위해 구성된 골프레저사업팀은 2022년 현재 골프장 20개 이상의 운영 실적을 가지고 있다.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 스텝으로 구성되어 현장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운영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골프장의 프런트, 경비, 미화, 현관, 시설관리부문은 물론 경기보조, 조경관리 그리고 식음 부문의 레스토랑·직원 식당 단체급식 등을 직접 운영하는 토털아웃소싱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골프장 내 경기진행요원 직군에 대해 채용대행 및 전문 교육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잡위드는 현재 골프레저사업은 물론 유통·판매·판촉부문, 종합건물관리부문, 의료사업부문, 채용대행부분을 사업영역으로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기업을 주 고객사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잡위드의 또 다른 강점은 노무관리 전문성이다. 

법무법인, 노무법인과 업무제휴를 통해 효율적인 인사노무관리는 물론 노동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처함으로써 고객사에 수준 높은 노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부응하기 위하여 합리적이고 투명한 업무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적용하고 있다.

더불어 직장을 구하는 구직자에게는 취업에서 퇴직까지, 모두를 책임지고 관리하고 일하며 보람을 느끼고 인간적인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임승우 대표는 “아웃소싱 분야에서 23년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 분야별로 전문기업 설립을 목표로 지속적인 투자와 인재양성을 도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향후 전문 아웃소싱 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