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코코리아,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과 미래일자리 리더스포럼 성료
아데코코리아,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과 미래일자리 리더스포럼 성료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2.02.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일자리 변화와 글로벌기업 취업 궁금증 해소
작년말, 고용노동부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영예
아데코코리아는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리더스포럼을 진행했다.
아데코코리아는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리더스포럼을 진행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글로벌 HR토탈솔루션기업 아데코코리아(대표 브라이언 루로)는 지난 8일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학부생과 석사생을 대상으로 미래일자리를 주제로 한 리더스포럼(2022 Future of Work Leader’s Forum)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 이번 리더스포럼에는 브라이언 루로 대표와 두 명의 아데코코리아 HR컨설턴트가 연사로 참가했으며 미래일자리의 변화와 집중적으로 개발해야 하는 역량을 주제로 개별 강연 세션과 질의응답 세션으로 진행됐다.

강연을 통해 브라이언 루로 대표는 데이터 기반의 기술발달과 일자리 구조의 변화 등 노동시장의 메가트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미래 일자리에 대비하기 위해 취업준비생들이 확보해야 하는 역량과 전략에 대해 심도있게 다뤘다. 

또한 함께 연사로 참석한 두 명의 HR컨설턴트는 강연을 통해 각자의 전문 산업 분야인 IT·Tech업계의 채용 트랜드와 개발해야 하는 스킬을 설명하고, 성공적인 커리어패스 사례를 소개했다.

특히 한국대학에 재학중인 다양한 국가출신의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에서는 참석자들이 글로벌기업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이 원하는 지원자 역량에 대해 보다 자세히 이해하고 유학생으로서 성공적인 취업에 대비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며 호평을 얻었다.

브라이언 루로 대표는 “미래 노동시장을 이끌어갈 청년들의 커리어 개발에 큰 도움이 되는 행사였길 바란다”며 “아데코그룹의 비젼대로 모두를 위한 미래 일자리를 이끄는데 지속적인 영향을 행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데코코리아는 지난해 연말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한 ‘2021년도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도 안았다.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제는 매년 민간고용서비스 기관을 대상으로 고용서비스의 표준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한 우수기관을 인증하고 공표하는 제도다.

아데코코리아는 우수기관 인증제도 도입이후 3년마다 재인증을 받아왔으며, 지난해에도 ▲준법성 ▲재정건전성 ▲기관경영과 리더십 ▲인적자원 관리 ▲물적자원 관리 ▲취업지원 서비스 운영 ▲성과평가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2021년도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아데코코리아, '2021년도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