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 후원의 밤 행복나눔 콘서트 성료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 후원의 밤 행복나눔 콘서트 성료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4.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5일~16일 이틀간 희망콘서트와 전시회 등 개최
2022년 서초구 사회적경제 문화예술 청년 창업지원 선정 공인법인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함 행사 진행 현장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 행사 진행 현장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지난해 5월 6일 교육부 비영리법인으로 인가받은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이 4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운영한 후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15(금), 16(토) 이틀동안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개최된 ‘우리함께 후원의 밤 with 행복나눔 콘서트’는 ‘친구·가족·이웃과 마음을 잇다’를 주제로 전 연령층의 마음과 마음을 연결시켜주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틀동안 진행된 이번 행복나눔 콘서트는 서초구 주민·후원사 등 300여명이 관람했다.

이번 후원의 밤은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과 갤러리전이 지역 주민들에게 소개되며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의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건강한 마음을 전달하여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교육부 인가 비영리 법인단체이다. 

2022년 서초구 사회적경제 문화예술 청년 창업지원 선정 공익법인으로서 현재 청소년 교육사업, 문화예술공연 나눔사업,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사업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3층 강당에서는 어린이 전문 댄스 공연, 밴드 노래 공연, ‘우동 한 그릇’ 연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으며 1층 쉼터에서는 갤러리전을 통해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이 활동했던 사진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작품의 의미를 설명하고 관람객들과 소통해 의미를 더했다. 

서초구 우면동에 위치한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은 2021년 5월 6일 교육부 비영리법인으로 인가받은 단체이다.

‘우리함께 사회적협동조합’은 앞으로 인성교육사업‧문화예술공연나눔사업‧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사업 등 사람에게 꼭 필요한 참 인성과 건강한 마인드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역할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