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교육] ‘자기소개서 작성 및 코칭 과정’ 17~18일 무료 강의
[취업교육] ‘자기소개서 작성 및 코칭 과정’ 17~18일 무료 강의
  • 김윤철 기자
  • 승인 2022.01.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법 가이드 및 작성 방법 강의
1:1 매칭된 수강자의 자기소개서 분석 및 코칭
17~18일 '자기소개서 작성 및 코칭과정'을 무료로 실시한다.
17~18일 '자기소개서 작성 및 코칭과정'을 무료로 실시한다.

[취업/NCS팀 김윤철 기자] 코로나19의 격랑이 밀어닥친 취업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취업 성공의 벽을 넘기 위한 확실한 무기가 있다면 넘지 못할 벽은 없을 것이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기에 취업하고자 하는 회사 정보와 채용 관련 내용들을 사전 분석해 서류전형 단계에서부터 하나하나 뚫고 나가면 취업 성공의 문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방학기간을 맞이하여 그 첫 번째 관문인 자기소개서(이력서) 작성 및 코칭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을 아웃소싱타임스와 리크루트타임스에서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지원자가 어떤 사람인지를 태어나서부터 현재까지 생애 전 과정을 기술하고 입사 후의 포부를 멋지게 표현하고자 하지만, ‘몇 자 이내로 기술하라’는 자기소개서 양식을 보는 순간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답답해진 경험이나 두려움을 가진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에게 맞춤형 강의과정이라고 유준수 한림성심대 겸임교수는 전했다.

2022년 1월 17일(월), 1월 18일(화) 아웃소싱타임스 실내 교육장(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1길 62, 아이에스비즈타워 1107호)에서 이틀간 오후 2시~4시에 열린다.

유준수 한림성심대 겸임교수, 이효상 리크루트센터 대표를 비롯한 우수한 외부 강사진을 초빙하여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 과정은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 강의 일정 중 1對1 매칭자를 확정하여 원격으로 카카오톡 등의 채널을 이용하여 코칭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칭 내용으로는 채용 트렌드와 자소서 트렌드, 자소서 필수 구성 요소(ESG경영, DJSI 등), 지원기업 채용 사이트 분석, 직무 분석, 사례 분석, 가독성(legibility)있는 자소서 작성법 등 자기소개서 작성법 가이드 및 작성방법을 강의하고, 1:1 매칭된 수강자의 자기소개서 분석 및 코칭 시간을 갖는다.

코로나19로 인해 부득히 각 차수별 10명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 신청 및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와 리크루트타임스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