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여의도에 디지털 컨택센터 신설한다
유베이스, 여의도에 디지털 컨택센터 신설한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3.23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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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넥서스커뮤니티, 디지털 센터 확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로 전문성 증대
유베이스 여의도 디지털 센터 개소식 현장(사진=유베이스)
유베이스 여의도 디지털 센터 개소식 현장(사진=유베이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가 여의도 디지털 센터 신설을 통해 디지털 컨택센터 운영 역량을 확대한다. 

유베이스는 지난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 넥서스커뮤니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Digital Transformation) 가속을 목표로 여의도 디지털 센터를 신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센터 신설은 컨택센터의 새로운 신운영모델 정착과 이를 기반으로한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된다. 유베이스는 이를 통해 최적화된 운영 솔루션과 서비스를 동시 지원할 계획이다. 

앞서 유베이스와 넥서스커뮤니티는 지난해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추석 명절 현대백화점 AI전화 음성봇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유베이스 송기홍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CS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운영 방식과 디지털 기술의 적용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유베이스는 진정한 CS 영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 고객과 상시 연결되어 있는 커넥트센터로의 변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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