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 10대기업] 휴먼코아, HR전문가로 육성된 관리직원의 일괄관리서비스로 차별화
[HR서비스 10대기업] 휴먼코아, HR전문가로 육성된 관리직원의 일괄관리서비스로 차별화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2.06.2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 휴먼코아
‘멀티논스톱 ’인사 노무 관리 시스템이 서비스 핵심
휴먼코아가 2022 HR 서비스 10대기업에 선정됐다.
휴먼코아가 2022 HR 서비스 10대기업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지난 2002년 설립한 휴먼코아(대표 김진석)는 종합아웃소싱 기업으로 현재까지 인사 노무컨설팅, 연말정산 업무대 행, 물류센터 업무도급, 근로자파견, 채용대행, 공동판촉, 직업훈련수료자 고용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아웃소싱서비스를 수행해 왔다.

특히 토털 인사관리와 평가 관리 분야까지 기업지원서비스를 확대해 2010년 고용노동 부로부터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휴먼코아는 서비스 차별화 전략목표를 새로운 인사노무 관리시스템 구축으로 삼고 직원 전원을 신입사원으로 공채해 수년간 철저한 교육을 통해 마침내 ‘멀티논스톱(MultiNon Stop)’ 인사노무관리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소속직원에 대한 인사관리 서비스 극대화가 목표인 멀티 논스톱 인사노무관리시스템은 관리직원 한 사람이 채용, 급여, 보험, 노무, 퇴직관리까지 일괄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인사관리직무에 모든 관리직원이 능통하고 조직이 안정되어 야만 가능하다.

또한 자체 개발한 근태, 급여처리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의 정확성과 효율을 높이며 소속 직원과 거래처 모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이처럼 휴먼코아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양성한 전문 직원이 수년간 쌓아온 운영노하우로 구축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아웃소싱서비스의 품질경영을 인정받아 국내 주요 기업들과 수십 년 동안 거래를 지속해오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 거래처와의 업무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업무 형태를 개발해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건전하고 올바른 노동시장 확대를 위해서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휴먼코아 김진석 대표는 “업종과 규모에 상관없이 모두가 합법적으로 노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노동시장을 만들 것”이라며 “급변하는 시대에 미래를 예측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만들고자 하는 임원 진의 목표와 이를 함께 이루고자 하는 전 직원들의 노력 으로 최고의 HR서비스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칙에 입각한 공정한 운영과 적극적인 채용 및 교육을 통해 더 많은 HR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HR서비스 시장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거래처와 윈윈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