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이엠에스, 위기에 강한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행복 기업
동양이엠에스, 위기에 강한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행복 기업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1.2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_종합아웃소싱 부문
일희일비하지 않고 위기를 극복해내는 기업
동양EMS가 2023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종합아웃소싱 부문에 선정됐다.
동양EMS가 2023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종합아웃소싱 부문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동양EMS(대표 전대길)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기업 가치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100여개 고객사 사업장 에서 3,5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동양EMS는 항상 모든 직원들과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행복기업’이라는 경영 목표와 비전을공유하면서 고객기업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 고객을 즐겁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 고객과 함께 신바람나게 일하는 기업 ▲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정 하고 일하고 있다.

동양EMS는 계속해서 고객사와의 성공적인 상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고객사의 발전에 밀알이 되고자 한다.

특히 코로나로 어려운 대외적 여건 속에서도 오직 ‘고객사의 성공이 우리회사의 성공’이라는 기업비전을 붙잡고 최선의 노력을 해왔으며 2023년에도 일희일비 하지 않고 고객서비스 향상과 고객만족도를 높여가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이를위해 동양EMS는 ▲우수인재 선발&존중 ▲전문교육을 통한 핵심역량 개발 ▲신바람 나는 기업문화 구축 ▲정신 건강을 위한 힐링프로그램 도입, 전문상담사와의 연계를 통한 힐링프로그램 실시 ▲사람(인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문화 조성 ▲ 상호 존중과 소통을 바탕으로 하는 본사와 현장직원과 고객사간의 강력한 신뢰관계 구축 ▲본사와 현장간의 유기적 연계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추구를 핵심 목표로 삼고 있다. 

이에대한 일환으로 핵심역량 기법에 근거한 채용을 통해 검증된 인재 선발을 추진하고 기업의 소중한 동반자로 인식하고 인재를 존중하는 문화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또 체계적인 신입사원 교육과 기존사원 보수교육, 상시적인 관리자 교육을 통해 지속적으로 핵심역량을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우수사원에게는 해외연수 및 각종 포상을 통해 동기부여와 자발적인 자기개발을 유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멘토링, 캔미팅 등 내부직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열린 직장분위기를 구축하고 문화활동과자발적인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웃음치료 프로그램과 전문 상담기관과 연계환 힐링상담 등 정신 건강에도 힘쓰고 있다. 

동양EMS는‘사람이 먼저 다’는 정신으로 직원들과 기업, 고객사의 기쁜을 이끄는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노력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