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메이크인,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 강동캠퍼스 SW 2기 교육파트너로 선정
[기업포커스] 메이크인,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 강동캠퍼스 SW 2기 교육파트너로 선정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3.07.2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VER Cloud 실무교육과정’ 내달부터 신청접수
전문자격증 취득후 취업기회로 연결 기회

 

메이크인이 네이버와 손잡고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
메이크인이 네이버와 손잡고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아웃소싱·고용지원 전문기업인 메이크인(대표 최현권)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시행하는 ‘2023년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 강동캠퍼스 SW 2기 교육파트너’로 선정됐다.

새싹(Seoul Software Academy, SeSAC)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청년취업사관학교의 교육브랜드로 디지털 혁신인재의 ‘새로운 싹’을 틔우고 성장시켜, 개발자를 꿈꾸는 청년들이 ‘SW개발자로 데뷔’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프로그램이다.

메이크인은 네이버 클라우드와 컨소시엄을 맺고 ‘클라우드 현직자와 함께하는 NAVER Cloud 실무교육과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네이버 클라우드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실무교육과정을 통해 교육생들의 탄탄한 기초와 실전역량을 길러내 다양한 채용의 기회와 연결하는 등의 실무적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다.

메이크인 최현권 대표는 “이번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들은 클라우드 전문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어 평소 클라우드 관련업무에 관심있는 교육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클라우드 실무교육과정 신청은 청년취업사관학교 홈페이지에서 8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가능하며, 교육생 선발은 기초지식 테스트와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9월 18일 시작해서 내년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