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키워드 분석] 아웃소싱 산업에서 주목해야 할 상위 10개 키워드 분석
[아웃소싱 키워드 분석] 아웃소싱 산업에서 주목해야 할 상위 10개 키워드 분석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0.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블로그 발행량으로 계산한 아웃소싱 연관 키워드 상위 10개
2023년 9월 20일 현재 국내 유명 키워드 분석사이트인 '판다랭크'에서 월 블로그 발행량을 기준으로 한 키워드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아웃소싱 산업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전략적 관리 도구다. 이러한 아웃소싱 산업에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키워드 10개를 분석해보았다. 

이 키워드들은 2023년 9월 20일 현재 국내 유명 키워드 분석사이트인 '판다랭크'에서 월 블로그 발행량을 기준으로 선정되었으며, 아웃소싱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와 이슈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아웃소싱 관련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초보 블로거들도 눈여겨 보아야 할 키워드들이다.

다음은 월 블로그 발행량으로 계산한 아웃소싱 연관 키워드 상위 10개를 정리한 내용이다.

상위 10개 아웃소싱 관련 키워드

1. 고객센터 (월 블로그 발행량: 74,039개)
고객센터 아웃소싱은 기업이 고객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이용하는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다. 고객센터 아웃소싱을 통해 기업은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2. 위탁판매 (월 블로그 발행량: 8,982개)
위탁판매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전문 업체에 위탁하는 형태의 아웃소싱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판매에 대한 리스크를 줄이고,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3. 콜센터 (월 블로그 발행량: 8,478개)
콜센터 역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아웃소싱 분야 중 하나다. 특히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분야에서 콜센터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4. 소싱 (월 블로그 발행량: 8,249개)
소싱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공급원을 찾는 과정을 말한다. 전세계적으로 소싱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아웃소싱 전략이 개발되고 있다.

5. 아웃소싱 (월 블로그 발행량: 4,430개)
아웃소싱 자체도 물론 중요한 키워드다. 아웃소싱은 전반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다양한 형태와 방식으로 활용되고 있다.

6. 재능기부 (월 블로그 발행량: 4,308개)
재능기부는 전문 기술이나 능력을 무료로 제공하는 형태의 아웃소싱이다. 사회적 기업이나 비영리 단체에서 주로 활용되며, 상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7. 용역업체 (월 블로그 발행량: 4,226개)
용역업체는 특정 업무를 대행하는 전문 업체를 의미한다. 이러한 용역업체를 통해 기업은 더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8. 외주업체 (월 블로그 발행량: 4,217개)
외주업체는 특정 프로젝트나 업무를 외부에 맡기는 아웃소싱 형태다. 외주업체를 통해 기업은 자원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9. 파견업체 (월 블로그 발행량: 2,416개)
파견업체는 인력을 필요한 곳에 임시로 파견하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특히 인력이 필요한 시즌이나 프로젝트에서 유용하다.

10. 구인구직사이트 (월 블로그 발행량: 2,199개)
구인구직사이트는 인력을 중개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의미한다.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기업은 적합한 인력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이상의 10개 키워드는 아웃소싱 산업에서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주제와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더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아웃소싱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