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메이트, "대한민국 표준을 이끌어가는 빌딩종합관리 선도기업"
케이에스메이트, "대한민국 표준을 이끌어가는 빌딩종합관리 선도기업"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2.09.06 07: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빌딩종합관리 부문' 대상 수상기업-(주)케이에스메이트

빌딩관리 관련 제반 서비스와 기술력, 노하우 인정 받아
전기안전점검 분야 독보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제공
곽현구 케이에스메이트 대표
곽현구 케이에스메이트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고객에 대한 약속은 꼭 기억하고 반드시 실천하는 무한책임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와 평판을 자산 삼아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 케이에스메이트(대표 곽현구)다.

이 회사는 현재 임직원 1,430명에 빌딩관리 전문기업 특성상 쉽지 않은 전국적인 조직을 갖추고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그 누구도 따라하기 어려울 정도의 전문성과 정밀성, 경제성을 모두 충족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로 업계 내 선의의 경쟁을 선도하고 있는 자부심 높은 우량기업이다. 지난 해 매출 747억 원을 넘어 올해는 800억원대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지난해 첨단 정보통 신기술(ICT) 솔루션이 총결 집된 KT 최첨단 빌딩에 대한 한국표준협회의 KS 1004 인증을 획득하는 등 빌딩관리 관련 제반 서비스와 기술력, 노하우 등을 ICT기반으로 종합 정립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빌딩 종합관리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데이터센터 등 대용량의 수배전·발전시설 관리와 전기안전점검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기계설비법 개정에 따라 빌딩유지관리에 필수적인 기계설비 성능점검 분야에도 발 빠르게 진출해 현재 대형빌딩과 호텔, 상가 등 15개소(연면적 78만㎡)에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케이에스메이트 곽현구 대표는 “빌딩 유지관리비 절감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동시에 충족하기 위해서는 빌딩 관리의 일대 혁신이 필요하다”며 “빠르고 정확한 업무, 서비스 처리 역량, 선제적으로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는 첨단장비와 운용기법을 기반으로 한 차원 높은 빌딩종합관리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승호 2022-10-28 10:43:26
그냥 잘봐줘서C급회사임. 인맥.학맥으로 운영되는 회사<<이런 애들한테 잘보여야지만 성장할수있음.정신과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이 다수포진 중이라 일반인들은 정착하기 쉽지않아요. 진짜배기들은 정착할수없음. 그냥 KT스러운 회사임. 시설쪽으로 가려고 하는분들은 LG나 SKT.롯데에 몰빵하시기를. 이곳은 수준이하 사람들만 모여드는곳이에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