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교육뉴스] 9월 20일 2기 챗GPT 등 인공지능 활용 아웃소싱 업무 효율성 향상 교육 열려
[아웃소싱 교육뉴스] 9월 20일 2기 챗GPT 등 인공지능 활용 아웃소싱 업무 효율성 향상 교육 열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8.31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핵심 트렌드 '챗GPT'와 '생성형AI 플랫폼' 활용법 탐색
9월 20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과정으로 운영
교육 후 카톡방을 개설 실시간으로 교육내용과 새로운 정보 공유
9월 15일까지 선착순 신청 접수 받아...인원 초과시 조기 마감
아웃소싱타임스가 지난 7월 진행된 챗gpt와 아웃소싱 실무교육 과정을 한 단계 강화해 개최한다. 교육은 9월 20일에 진행된다.
아웃소싱타임스가 지난 7월 진행된 챗gpt와 아웃소싱 실무교육 과정을 한 단계 강화해 개최한다. 교육은 9월 20일에 진행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현재 대표적인 글로벌 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인공지능(AI)의 진화와 그 활용 범위의 확장에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챗GPT는 그 중심에 선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최근 네이버가 클로바X를 공개하며 인공지능 활용에 불을 붙였다.

대한민국 아웃소싱 기업들은 혁신 기술을 선도하고 변화 속에서 도태되지 않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가능성을 탐색해야할 필요성이 있다. 

챗GPT와 같은 인공지능 모델은 현재 글로벌 기업들이 자신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고, 많은 아웃소싱 기업이 인력 수급, 관리, 영업, 마케팅, 기획 및 개발 업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AI 도입을 통한 품질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기 대문이다. 

이런 가운데 국내 유일 아웃소싱 전문지로 아웃소싱 산업을 28년간 리딩해온 아웃소싱 타임스가 챗GPT 활용 및 아웃소싱 업무 효율성 향상 실무교육을 오는 9월 20일 운영한다. 

본 교육은 아웃소싱 산업 혁신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 7월 높은 만족도를 받으며 마무리된 1기 교육 과정을 보다 강화하여 진행한다. 이에 따라 교육 시간은 기존 3시간에서 4시간으로 1시간 더 편성하였다. 해당 교육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교육은 아웃소싱 산업에 특화된 챗GPT 교육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아웃소싱 산업의 특성을 고려한 이 교육은, AI 활용을 실질적으로 뒷받침하는 접근법으로 설계되었다. 챗GPT의 기본 원리부터, 실무에서의 활용 방법, 그리고 업무 효율성 향상 전략까지 전반적인 내용을 깊이 있게 다룬다. 특히, 실무 사례를 통해 챗GPT의 다양한 활용법을 배울 수 있어 이론과 실무의 연계성을 강화한다.

특히 교육 후에 '챗GPT로 세상을 바꾸자'라는 카톡방을 개설하여 실시간으로 교육내용 실습과 매일 새로운 생성형 인공지능 소식들을 공유하여 실무에 적용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1장 챗GPT 등 인공지능 모델과 활용방법과 2장 챗GPT 등 인공지능 모델과 활용방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과 2장 교육과정을 통해 ▲챗GPT의 기본 이해, ▲아웃소싱 업무에 챗GPT 적용하기, ▲챗GPT를 이용한 업무 효율성 향상 전략, ▲실무 사례를 통한 챗GPT 활용법 등을 습득할 수있다.

또한 교육 과정은 PC(데스트탑)과 모바일 환경 모두에서 GPT 모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포함하고 있어, 기기의 제약 없이 활용 범위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신청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마감일은 9월 15일까지다. 


동영상으로 보는 [챗GPT 교육뉴스] 9월 20일 2기 챗GPT 등 인공지능 활용 아웃소싱 업무 효율성 향상 교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