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박람회 뉴스] 종자산업 인채채용...'2023 케이-씨드(K-seed) 채용설명회' 11월 8일까지 온라인 사전 접수
[채용박람회 뉴스] 종자산업 인채채용...'2023 케이-씨드(K-seed) 채용설명회' 11월 8일까지 온라인 사전 접수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9.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개최, 11월 15일 연암대학교에서 진행
「2023 케이-씨드(K-seed) 채용설명회」 참가 신청을 11월8일까지 온라인 누리집을 통해 접수 받는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국립종자원과 (사)한국종자협회가 종자산업 분야 젊은 인재 영입을 위해 개최하는「2023 케이-씨드(K-seed) 채용설명회」 참가 신청을 11월8일까지 온라인 누리집을 통해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종자산업 분야 채용설명회는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11월 15일 연암대학교에서 진행되며, 종자산업 분야 구인·구직난을 해소하기 위해 국립종자원과 (사)한국종자협회가 협업하여 종자업계와 농업계 학교(대학교, 고등학교)의 만남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누리집에서는 행사에 참여하는 21개 종자기업(붙임2 참조)의 정보와 채용분야, 연봉, 복지혜택 등 채용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한다. 

조경규 종자산업지원과장은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종자업계는 신규 전문인력을 영입하고 학생은 종자산업 분야로의 구직 분야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종자산업 분야의 전문인력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보다 상세한 행사 관련 정보는 설명회 누리집(http://k-see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