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취업뉴스] 맥도날드-서울시50플러스재단, 중장년 크루 채용위해 맞손
[재취업뉴스] 맥도날드-서울시50플러스재단, 중장년 크루 채용위해 맞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9.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료 산업 분야 중장년 일자리 확대 위해 업무협약 체결
9월 6일 재단 서부캠퍼스에서 중장년 대상 채용설명회 진행
한국맥도날드와 서울시50플러스 재단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한국맥도날드와 서울시50플러스재단이 중장년 일자리 지원을 위해 지난 8월 29일 업무협약을 맺고 중장년 크루 채용에 박차를 가한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만 40세에서 64세 서울시 중장년 세대를 위한 생애설계·직업교육·일자리를 지원하는 서울시 출연기관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식음료 산업 분야에서 중장년층 일자리가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업무협약의 첫 시작으로 9월 6일 서울시50플러스 서부캠퍼스에서 중장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1차 채용 설명회를 열 방침이다. 

채용 설명회에서 구직자는 서부캠퍼스 상담센터에서 무료로 이력서 작성과 면접 코칭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직후에는 희망자를 대상으로 1:1 현장 면접도 진행한다. 

또 맥도날드 크루(매장 직원)로 근무 중인 재직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생생한 업무 현장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와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향후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식음료 산업 분야 직업 역량 교육을 제공하는 등 업무적 성장을 위한 각종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정승혜 한국맥도날드 부사장은 "맥도날드는 나이·성별·학력·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지향하고, 폭넓은 연령대의 크루 채용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