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드림버스, KLM 네덜란드항공사 승무원 채용업무 수주
더드림버스, KLM 네덜란드항공사 승무원 채용업무 수주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01.2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내안전 및 고객서비스 업무' 00명 채용 전반 진행
서류접수는 1월 31일, 서류합격자 발표는 2월 15일 예정
코로나 시대 청년들에게 해외 일자리 창출로 사회에 기여
드림버스 블로그에 게재된 네덜란드 항공 채용 이미지
드림버스 블로그에 게재된 네덜란드 항공 채용 이미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Only 1. 전문 인재지원서비스와 관광 플렛폼 전문서비스를 제공하는 더드림버스(Dreambus, 이하 '드림버스')가 KLM(네덜란드항공사) 승무원 채용 업무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수주한 채용업무는 '기내안전 및 고객서비스 업무'로 채용규모는 00명이다. 업무범위는 서류접수에서 3차면접 대상자 선발까지다. 

간략하게 정리한 선발과정과 지원자격, 근무조건은 다음과 같다. 

▷지원자격은 성별과 학력은 무관하고, 2022년 8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회화 가능해야 하며, 상황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대화가 가능해야 한다.
▷국적은 한국국적 및 한국여권 소지자만 가능하다.
▷특이사항으로는 수영능력 보유자여야 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고, 근무지는 서울(인천 <->암스테르담 노선 탑승)이다. 
▷서류접수는 1월 31일 18:00까지고, 서류합격자 발표는 2월 15일 예정이다.

드림버스는 지난 2021년에 산업인력공단의 민간해외취업기관 및 K-Move 스쿨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1기, 2기, 3기 K-Move스쿨 과정 및 국내 국비지원 교육프로그램(내일배움카드)을 통해 국내 청년들이 세계의 여러 다른 나라에서 견문을 넓히고 꿈과 희망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 국내 및 해외 일자리 창출, 취업지원 및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하였다.

특히, 현지 전문가 집단과의 교류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발굴에 노력한 결과, 미국의 30여개 기업과 업무 협약, 일본 10여개 및 유럽의 현지 기업들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우리 청년들의 원활한 해외 취업지원과 해당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 청년들의 글로벌 발걸음이 넓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권순호 대표는 “선도적으로 코로나 이후의 국·내외 취업환경과 채용시장의 변화를 남들보다 미리 준비하여, 성공적인 국내·해외취업 및 취업 교육서비스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서비스의 여건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행복한 꿈의 항공사로 유명한 KLM 네덜란드항공사에서 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고자 하는 많은 인재들의 지원 및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드림버스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드림버스(Dreambus) 소개]
더드림버스는(Dreambus) '꿈을 만들어 주는 기업'으로 전문 인재지원서비스 및 관광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현재 평생 교육시설인 'Dream 취업센터'를 운영 중이며, 현장 경력을 보유한 NCS 전문 강사 10명과 함께, 고용노동부의 국비지원사업 훈련기관으로 인증을 받아, 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비훈련기관 인증을 받은 훈련기관으로 청년층, 여성 및 장년층을 대상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 실업 해소, 성공적인 취업지원 서비스와 함께, 전문취업과정을 운영하여 취업률 최고의 훈련기관과 일자리 창출 우수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 날 예정이다.

또한, 청년들의 해외 진출 활성화에 기여하고 실업난 해소를 위해 현지에 적합한 글로벌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청년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 서비스 제공 및 사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해외 취업을 적극적으로 돕는 Dream Supporter로서 대한민국 최고의 일자리 창출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