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더드림버스, 리조트·골프장 채용대행·인사운영업무 위탁계약 수주
[기업포커스] 더드림버스, 리조트·골프장 채용대행·인사운영업무 위탁계약 수주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3.05.31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직·계절직 등 채용 업무와 입·퇴사 관리, 4대 보험 업무 등 인사전반 업무 위탁 계약
더드림버스 서비스 홈페이지
더드림버스 서비스 홈페이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관광분야 전문 인재지원 서비스와 해외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드림버스(Dreambus, 대표 권순호)는 최근 경기도 소재 리조트·골프장 등 다수업체와 채용대행 및 인사 운영업무 위탁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주 계약내용은 계약직, 계절직, 일용직 등의 채용 업무와 인사운영업무(입/퇴사 관리, 4대 보험 업무, 근태관리, 제증명 업무, 사원증 발급, 식수관리, 교육지원, 비용관리 등) 위탁 서비스다.

신규 계약한 리조트·골프장과 숲 체험장은 국내 최고 이용률을 자랑하고 있는 명소다. 

권순호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드림버스는 전문적인 역량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상의 채용 및 인사 운영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그리고 리조트·골프장 채용대행·인사운영업무 분야에서 실력있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드림버스(Dreambus) 소개]
더드림버스는(Dreambus) '꿈을 만들어 주는 기업'이라는 모토로 국내 및 해외에 전문 인재지원서비스를(인재파견, 업무위탁, 채용대행, 헤드헌팅 등)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현재 평생 교육시설인 'Dream 취업센터'를 운영 중이며, 국내 및 해외 관광분야의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발굴을 통해 역량 있는  인재를 매칭시키는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 맞춤형 실무 교육 후, 해외로 한국 청년들을 취업 시키는 K-Move 스쿨을 다년간 운영 중이며, 민간해외취업 알선기관으로 전문성을 인증받은 기업이다. 

더드림버스는 청년 및 장년층들의 국내 취업 및 해외 진출 활성화에 기여하고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와 전문적인 취업서비스를 통해 실업난 해소에 기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인재지원 서비스 및 일자리 창출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