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대상] 용진하이테크, ‘생애 주기별 건물관리’ 기법 적용으로 고객자산가치 극대화
[고객만족대상] 용진하이테크, ‘생애 주기별 건물관리’ 기법 적용으로 고객자산가치 극대화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3.09.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서비스혁신 부문
시기별 관리 프로세스 적용해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운영
(주)용진하이테크 김규원 대표
(주)용진하이테크 김규원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올해로 창립 14년을 맞이한 종합시설관리 전문기업 용진하이테크(대표 김규원)는 고객만족 극대화를 목표로 안전과 효율성 중심의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을 회사의 신념이자 가치관으로 둔 용진하이테크는 전문적인 아웃소싱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여 신속하고 빠른 관리와 대안을 제시하는데 서비스혁신의 역점을 둔다.

용진하이테크는 종합시설관리 기업으로 지식산업센터, 컨벤션센터, 공항과 항공사, 교육시설, 연구기관, 박물관 및 미술관, 관공서, CCTV통합관제센터, 지자체 가로정비사업, 한국마사회, 생산임가공, 공항 및 항공사, 아울렛 및 병원과 골프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품질 시설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시설장비 보유·전기기사, 소방·열관리기사 등 전문 기술인력을 확보·양성을 통해 서비스 품격을 높이고 있다. 보유한 기술인력만도 95명에 이른다.

특히 작년 시행에 들어간 ‘전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시설물관리업 등록을 통해 종합시설관리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높였다.

고객사의 건물자산가치 증대를 위해 용진하이테크가 추진하는 4대 핵심 고객만족 전략은 ▲본사지원에 따른 체계적인 시설관리 ▲관리비용 절감을 위한 에너지 집중관리 ▲내구연한 연장으로 설비의 효율성 극대화 ▲메뉴얼에 의한 표준관리로 건물수명 연장으로 압축된다. 

특히 보통 30년이상 사용하게 되는 건물에 ‘생애 주기별 건물관리’라는 시기별 관리프로세스를 적용해 각 시기에 맞는 효율적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책임관리시스템으로 확립해 고객사의 자산가치 증대에 집중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절감을 도모하면서도 시설물의 안전에 미흡함이 없도록 선제적으로 위험요소에 대처하고 예방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김규원 대표는 “용진하이테크의 비전은 지식과 경험을 통합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통해 선도기업으로 나아가는 것”이라며 “고객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갈고 닦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용진하이테크 로고
(주)용진하이테크 로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