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뉴스] GS네오텍, 챗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 상담 환경 구축 사례 발표
[컨택센터 뉴스] GS네오텍, 챗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 상담 환경 구축 사례 발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9.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3일 진행된 ‘G-Summit Korea 2023’에 부스 및 세션 발표자로 참여
고객 경험이 클라우드 컨택센터에 미치는 영향과 트렌드 공유
지 서밋 코리아 2023에 참여한 GS네오텍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이 발표를 이어가고 있다.(사진=GS네오텍)
지 서밋 코리아 2023에 참여한 GS네오텍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이 발표를 이어가고 있다.(사진=GS네오텍)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지난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치된 ‘G-Summit Korea 2023’에 참가한 'GS네오텍'이 챗GPT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상담 도움 환경 구축 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G-Summit Korea 2023 행사는 제네시스 및 에코 시스템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고객 경험과 컨택센터 마켓 분야에 있어 여러 성공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국내외 트렌드를 공유함으로써 업계 종사자와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GS네오텍은 해당 행사에서 부스 및 세션 발표자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다수 기업이 주목하고 있는 '고객 경험'이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통해 큰 혁신과 변화를 맞이한 사례를 소개하며 고객 경험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공유했다.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도 이날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해 사례 발표를 하며, 상담사의 업무효율과 고객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방안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 부스에서는 GS네오텍의 컨택센터 구축 사례와 컨설팅 과정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GS네오텍 박종국 컨택센터 기술팀장은 “최근 고객 서비스를 넘어 고객경험이 큰 화두로 떠오르며 클라우드 역량과 컨설팅 노하우를 동시에 갖춘 컨택센터 컨설팅에 대한 관심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잠재 고객들의 니즈를 세밀하게 파악한 만큼, 최적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